티스토리 뷰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감상 나이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감상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서지오 님의 물새 우는 강 언덕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5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손석우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시춘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고 백설희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가수 서지오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서지오 님의 물새 우는 강 언덕 잘 들어보셨나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 노래는 65년이라는 많은 세월이 지난 곡인데요. 그런데 지오 님이 상큼한 복장으로 무대에서 노랠 불러주셔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세월이 지난 노래 같지가 않네요. ㅎㅎㅎ 제가 오늘 주책인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감상 나이2

서지오 물새 우는 강 언덕 노래감상 나이3


오늘 지오 님이 부른 ‘물새 우는 강 언덕’ 이 노래는 영화 ‘구원의 애정’의 주제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1955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유니버살레코드가 신보로 발매한 앨범입니다. 아무튼 이 노래가 히트를 하게 되면서 고 백설희 선생님은 신인 가수에서 완전한 스타로서 자리매김을 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오 님의 나이에 대해 이야기 하고 마치겠습니다. 지오 님은 1971년생으로 2020년 올해 나이는 50세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40대였는데 올해부터는 50대 나이로 살아야 겠네요. 올해 들어 개인적으로 생각이 많아지셨을 것 같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미스터트롯 삼식이 여자야 복면 정체 누구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

송란 구월의 노래 무료감상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

정해진 동백아가씨 노래듣기 나이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보이스퀸 최성은 빗속에서, 골목길, 슬픈인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