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작년 11월 21일에 첫 방송을 시작해 목요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찍는 등 많은 화제를 뿌리며 방송했던 MBN 보이스퀸이 어느덧 1회 방송만 남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 최종 결승 진출자 명단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방송을 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영상에 나와 있듯이 보이스퀸 결승 진출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위는 재미있게도 두 분입니다. 총점 2928점을 받은 장한이 님과 정수연 님입니다. 3위는 이도희 님으로 총점 2909점을 받았고 4위는 총점 2872점을 받은 조엘라 님이었습니다. 이제부터 나오는 순위가 더욱 궁금한데요. ^^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2


일단 5위는 최성은 님으로 총점 2858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6위는 총점 2844점을 받은 최연화 님으로 이분은 트로트계를 대표하는 출연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 마지막 7위는 2814점을 받은 주설옥 님입니다. 누구라고 지칭하면 그분에게 너무 미안하기 때문에 말씀 드리지 못하지만 보이스퀸 최종 라운드에 오르신 분들 중 여섯 분은 제가 방송 중 정말 좋아했던 참가자들이어서 좋았습니다.



방송 시작하자마자 제일 좋아했던 참가자 전영랑 님이 명단에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많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워낙 판소리에 특화된 목소리라 1라운드 때부터 우승과는 거리가 멀겠다고 예상했습니다. 그 예상이 적중한 건지 결승전에는 진출을 못하셨네요. 그래도 결승전 진출자로 선정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ㅜㅜ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3


오늘 무대만 보고 순위를 매기기는 그렇지만 오늘 개인점수를 보고 결승전 순위를 예상한다면 1위는 1480점을 받은 이도희 님이 2위와 3위는 1467점을 받은 장한이 님과 정수연 님이 하실 것 같네요. 나머지 점수로 순위를 마저 매긴다면 1460점을 받은 조엘라 님이 4위, 1443점의 최연화 님이 5위, 1429점의 최성은 님이 6위 그리고 결승에 턱걸이로 올라간 주설옥 님이 1387점으로 7위가 되겠네요.



하지만 보이스퀸 결승전은 또 다른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충분하기 때문에 오늘 개인점수로 매긴 순위는 큰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그나저나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되게 아쉽네요. 이미 아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보던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마지막 방송만 남았다고 하니 정말 아쉽습니다. 끝으로 마지막 무대에 오르지 못한 전영랑 님의 약손을 링크하는 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나저나 우승 은 누가 할 것 같나요? 저는 장한이 님이 우승 한다에 한 표 걸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정해진 동백아가씨 노래듣기 나이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보이스퀸 최성은 빗속에서, 골목길, 슬픈인연

김범준 전선야곡 노래감상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

안다미 여고시절 무료노래

이수진 열아홉 순정 무료노래 보이스퀸 윤은아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