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보이스퀸 정수연 님의 홀로 된다는 것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지예 님이 작사를 하시고 하광훈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변진섭 님입니다. 오늘은 고음 끝판왕이라 불리는 수연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보이스퀸 정수연 님의 홀로 된다는 것 잘 들어보셨나요? 저도 1988년 당시 변진섭 님의 앨범을 정말 많이 들었고 특히 이 노래는 많이 듣기도 했고 많이 부르기도 했었던 곡이라 애정이 많이 가는 곡인데요. 제겐 그런 의미가 있는 곡인데 수연 님 같이 가창력이 좋은 분께서 노래를 불러주시니 듣는 입장에서는 정말 새롭네요.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것이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기도 하구요.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2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3


이 노래로 퀸메이커 분들에게 ‘끝판왕이다.’ ‘너무 잘했다.’ 등 많은 칭찬을 듣게 되는데요. 저 또한 한마디 하자면 변진섭 님 이후 이 노래를 부른 분들 중 가히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네요. 정말 노래 잘 불러주셨고 감사하게도 노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 노래를 계속해서 리플레이하고 싶네요. ^^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송란 구월의 노래 무료감상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

정해진 동백아가씨 노래듣기 나이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보이스퀸 최성은 빗속에서, 골목길, 슬픈인연

김범준 전선야곡 노래감상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