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미스터트롯 황윤성 님의 사랑 반 눈물 반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소산 님이 작사를 하시고 공정식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진해성 님입니다. 해성 님의 노래를 어떻게 부를지 기대가 되네요. 노래 듣겠습니다. ^^



   



미스터트롯 황윤성 님의 사랑 반 눈물 반 잘 들어보셨나요? 해성 님이 부른 원곡도 신이 나는 곡이지만 윤성 님의 나이가 더 젊어서 그런지 더 신이 나는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화려한 몸동작과 더불어 쉽게따라하기 힘든 발재간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무대였습니다. ^^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2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3


아이돌이라 그런지 몸동작이 정말 예술이네요. 혹시나 윤성 님의 몸동작을 따라하고 싶어도 웬만한 사람들은 쉽게 따라 하기 힘들 것 같네요. ㅎㅎㅎ 1996년생이면 올해 우리나라 나이는 25세가 되었군요. 소속그룹은 로미오이며 CT엔터테인먼트,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는 원곡가수인 진해성 님이 가요무대에 나와 부른 것입니다. 궁금하게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올립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무료듣기 나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이스퀸 정수연 홀로 된다는 것 무료노래

송란 구월의 노래 무료감상

보이스퀸 결승전 진출자 명단 우승은 누구에게로

정해진 동백아가씨 노래듣기 나이

미스터트롯 이찬원 진또배기 나이 가수 이성우 뜻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보이스퀸 최성은 빗속에서, 골목길, 슬픈인연

김범준 전선야곡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