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트롯 양지원 님의 미스고 를 들어보겠습니다. 더불어 지원 님의 고향 그리고 나이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노래는 199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이태호 님이 원곡가수입니다. 지원 님의 노래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



   



미스터트롯 양지원 님이 불러주신 미스고 잘 들어보셨나요? 이태호 님의 색이 진한 곡이라 지원 님에게 얼마나 어울릴까 살짝 우려를 했는데요. 그런데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이 쓸데없는 생각이었다는 것을 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노래 정말 잘하네요. 여러분도 동감하시죠? ^^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2


모르고 있었는데 지원 님이 트로트 신동으로 한동안 많은 화제를 모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노래 시작 전 마스터분들 중에 지원 님을 아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우리나라 최초의 트로트 신동, 제일 유명한 트로트 신동 등 지원 님 이름 앞에 붙는 수식어가 많다는 걸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지원 님은 4살 무렵에 트로트 신동으로 TV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몇 년 간은 설 특집 방송 때마다 TV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다고 하네요. 13살에 정식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고 일본으로 진출했지만 일본에서 있었던 큰 지진과 당시 커지고 있었던 반한 감정으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3


이후 고기집이나 마트 등에서 일을 하며 지냈고 가수가 되기 위해 연습은 계속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양지원 님은 올해 나이 27세 고향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끝으로 이 노래는 조동산 님이 작사를 하시고 원희명 님이 작곡을 하셨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미스터트롯 양지원 미스고 고향 나이 끝~


보이스퀸 최성은 빗속에서, 골목길, 슬픈인연

김범준 전선야곡 노래감상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

안다미 여고시절 무료노래

이수진 열아홉 순정 무료노래 보이스퀸 윤은아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나이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

김종환 사랑을 위하여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