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소유미 님의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3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이부풍 님이 작사를 하시고 전수린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박단마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수 유미 님의 노래로 들어보겠습니다.



   



소유미 님의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잘 들어보셨나요? 유미 님이 눈에 익은 가수는 아니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 때문인지 현재 부르는 노래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젊어서 가창력이 무르익지는 않은 것 같지만 선하고 귀여운 인상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2

소유미 나는 열일곱 살이에요 무료듣기3


궁금증이 가서 알아봤더니 ‘빠이빠이야’로 유명한 가수인 소명님의 따님이셨군요. 아빠도 가수, 오빠도 가수 집안에 가수가 넘치네요. ㅎㅎㅎ 소명 님 같은 좋은 아버지가 계시니 앞으로 많이 배우시고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대중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안다미 여고시절 무료노래

이수진 열아홉 순정 무료노래 보이스퀸 윤은아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

김종환 사랑을 위하여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무료노래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

보이스퀸 장한이 사랑이야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