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보이스퀸 정수연 님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4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백창우 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으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임희숙  님입니다. 오늘은 4라운드에서 트로트퀸 박연희 님을 이긴 수연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님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잘 들어보셨나요? 솔직히 그동안은 수연 님의 무대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는데 오늘 무대로 인해 수연 님에게 푹 빠졌습니다.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수연 님의 목소리에 취해버렸네요. 노래가 끝난 후 수연 님에 대한 평가는 작곡가 윤일상 님이 맡아주셨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2


일단 수연 님의 노래를 듣고 오늘도 노래가 성장했다는 것이 느껴졌다고 하면서 수연 님의 성장이 도대체 어디까지 갈 수 있는 분인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처음에 진가성으로 저음을 내는 것은 정말 어려운 기술인데 그걸 제대로 표현을 했고 그 뒤 진성으로 목소리를 바꾸면서 후렴 마무리까지 하는 게 놀라웠다고 합니다.



오늘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이 노래로 인해 노래 기술의 완벽함을 보여준 무대였다고 했습니다. 윤일상 퀸메이커는 여태까지 무대에서 부르는 노래는 완벽할 수 없다고 생각했었으나 오늘 수연 님의 무대를 통해서 완벽한 노래를 봤다는 절정의 극찬을 했습니다. 이 부분은 저도 동감하는 부분입니다. ^^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3


윤일상 님의 극찬이 끝나고 퀸메이커들의 평가 결과가 나왔는데 결과가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모모랜드의 주이 양만 박연희 님을 선택했고 나머지 열 명의 퀸메이커들은 전부 정수연 님을 선택해서 10대 1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로써 수연 님은 다음 라운드인 준결승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수연 님은 승리를 했기에 감사했고 연희 님은 오늘은 비록 패했지만 그동안 계속 승리를 했고 자신이 즐거운 무대를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신 수많은 분들이 있어서 행복했기에 지금의 패배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참고로 박연희 님은 보이스퀸 2라운드 무대에서 참가자 전원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던 실력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결과가 어떻게 나왔든 두 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4


마지막으로 보이스퀸 정수연 님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나열하고 마치겠습니다. 1라운드에 이은미 님의 ‘녹턴’을 불러 올크라운을 받고 2라운드에 진출했고 2라운드에서는 ‘비처럼 음악처럼’을 불러 팀 내 1등을 했습니다. 3라운드에서는 다른 팀원들과의 같이 해야 하는 무대라서 아쉽게도 팀 미션 3위를 하고 올라왔지만 이렇게 4라운드에서 참가자 중 가장 강력하다는 박연희 님을 상대로 승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퀸 정수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무료감상 나이5


느린 노래만 잘 하는 것이 아니라 빠른 템포도 소화 가능한 만능 보컬이라고 퀸메이커분들 중 한 분이 말씀하신 것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 마지막으로 수연 님은 나이는 36세입니다. 방송 시작이 2019년이었는데 그때 나이가 35세라고 했으니 이제 해가 바뀌고 36세입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이스퀸 준결승 진출자 현재까지 명단(5라운드)

보이스퀸 장한이 사랑이야 노래듣기

보이스퀸 조엘라 살다보면 노래감상 나이 남편

보이스퀸 4라운드 진출자 24인 의 명단

보이스퀸 주설옥 제발 & 봄비 듣기, 판타스틱듀오

보이스퀸 이주리 꿈에 노래듣기 이아시

보이스퀸 장한이 너에게로 또다시 2라운드 나이

보이스퀸 김시내 전초아 녹스(N.O.X) 란

보이스퀸 이효진 유괴(납치) 천년의 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