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한세일 님의 모정의 세월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2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신봉승 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정웅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노래를 불러주신 세일 님입니다. 48년 전의 노래를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듣게 되네요. 노래 듣겠습니다.



   



한세일 님이 열창해주신 모정의 세월 잘 들어보셨나요? 48년이나 지났지만 원곡가수의 목소리로 노래를 듣게 되니 뭔가 감회가 새롭다는 느낌이 드네요. 물론 세월의 흐름으로 세일 님의 목소리도 전과는 조금 다르지만 같은 가수의 목소리로 이렇게 많은 세월이 지난 후에 다시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축복이라 생각되네요.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2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3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사실 이 곡은 원래 세일 님의 곡은 아닙니다. 원래는 나훈아 님이 부른 드라다 주제곡이었지만 드라마의 흥행에 비해 노래는 흥행을 못했고 세일 님이 1973년에 독집을 내면서 이 노래를 리메이크해서 불렀는데 이게 대박을 치게 되고 지금까지 불리는 노래가 된 것입니다.



사람이나 노래나 마음 먹은대로 되지도 않을 뿐더러 한 치 앞을 바라볼 수도 없는 것 같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 끝~


성용하 고향무정, 이미배 서울야곡

이정희 바야야 무료노래

나진기 녹슬은 기찻길 무료감상

강민주 회룡포 노래듣기

문연주 봄바람 님바람 노래감상

남일해 비의 탱고 무료노래

이혜리 알뜰한 당신 무료감상

김성기 등불 노래듣기

신미래 여자이니까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