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우순실 님의 나 하나의 사랑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55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손석우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셨으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송민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얼굴도 목소리도 아름다운 가수 순실 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



   



우순실 님이 열창해주신 나 하나의 사랑 잘 들어보셨나요? 1955년이면 65년이나 지난 곡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작사 작곡을 하신 손석우 님께서 정말 좋은 곡을 만들어 주신 것 같습니다. 여전히 듣기 좋은 곡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2


바쁘게 살다보니 벌써 2020년의 9일이 지나갔네요. 지나가는 세월은 왜 이리 빠른지 모르겠네요. 잡을 수만 있다면 영원히 붙잡고 싶은 것이 세월일 텐데 그게 마음대로 안 되는 것이 인생이겠지요. 사담이 길었네요. 오늘도 여전히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우순실 나 하나의 사랑 노래감상3


김종환 사랑을 위하여 무료듣기

미스터트롯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무료노래

한세일 모정의 세월 무료감상

보이스퀸 장한이 사랑이야 노래듣기

강문경 도윤 나이 트로트 신인

미스터트롯 장민호 봄날은 간다 노래감상 나이

미스터트롯 정동원 보릿고개 노래듣기 유소년부

보이스퀸 조엘라 살다보면 노래감상 나이 남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