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퀸 이주리 꿈에 노래듣기 이아시


보이스퀸 이주리 꿈에 노래듣기 이아시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요즘 mbn 프로그램인 보이스퀸 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수많은 출연자 중에 오늘은 과거 이아시 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었던 이주리 님의 꿈에 를 들어보고 그녀의 사연과 과거 이야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1라운드에서 불렀던 꿈에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보이스퀸 이주리 님의 꿈에 잘 들어보셨나요? 맑고 투명한 목소리가 정말 예쁘네요. 이런 목소리들은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노래 초반에는 음정이 좀 흔들려서 아쉬웠지만 후렴 부분 즉 고음이 계속 나오는 부분은 안정적으로 불러줬습니다. 초반 부분에 흔들려서 조금 걱정했는데 8개 크라운으로 2라운드에 진출하게 돼서 영상을 보면서 같이 기뻐했네요. 다음 라운드에서는 더욱 잘하실 거라 믿습니다. ^^


보이스퀸 이주리 꿈에 노래듣기 이아시2


주리 님의 노래를 듣고 퀸메이커인 박미경 님은 천사의 목소리를 듣는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박정현 님의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의 경우 노래를 들으면서 계속 박정현 님의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주리님이 노래를 부를 때는 박정현 님이 떠오르지 않았다는 칭찬을 했습니다. 아래는 유튜브 영상은 주리 님이 발표한 앨범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을 올려봤습니다. ^^ 




이주리 님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자면 일단 경기도 남양주에 살고 있고 나이 32세입니다. 2009년에 이아시 라는 예명으로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나 소속사 사정으로 인해 활동을 얼마 못했습니다. 이후 다시 준비해 걸그룹 주비스로 재데뷔를 했고 2년 동안 활동을 했지만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다시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보이스퀸 이주리 꿈에 노래듣기 이아시


힘들게 준비해서 2번이나 데뷔를 했지만 잘 안되어서 개인적으로는 많이 속상했을 것입니다. 현재 결혼 4년차로 친정어머니와 식당을 운영하고 있지만 가수활동을 하지 못하는 것이 항상 미련이 남아 있다고 하네요. 가수로서의 꿈이 있기에 계속 앨범을 내면서 활동을 하고 싶었지만 결혼을 하고 아이가 태어나면서 꿈을 접고 있다가 보이스퀸 으로 인해 다시 도전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된다고 하네요.


검색을 하다 보니 예전에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서 활동한 적이 있더군요. 그때 남자의 자격 남자단원들끼리 인기투표를 했는데 거기에서 이아시 즉 주리 님이 1위를 했었던 적이 있다고 하네요. ^^ 그리고 2위는 개그우먼 정경미 님으로 이유는 정경미 님의 다리 각선미가 이뻐서 뽑았다고 하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예전에는 몰랐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분이라 계속 응원하고 싶네요. 오늘 방송하는 5회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셔서 3라운드에 꼭 진출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보이스퀸 이주리 님 파이팅~~~ ^^


보이스퀸 3라운드 진출자 명단

보이스퀸 장한이 너에게로 또다시 나이

보이스퀸 김시내 전초아 녹스(N.O.X) 란

보이스퀸 이효진 유괴(납치) 천년의 사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