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진성 님의 내가 바보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3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문병초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정훈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역시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진성님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진성 님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확인)

노래를 듣기 전 이 영상의 댓글이 인상적이어서 몇 개 가져왔습니다. 첫 번째 팬은 진성님은 항상 웃는 얼굴로 낙천적인 성격을 띠며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진성 님의 건강과 대박을 기원하는 많은 이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음을 기억하시라는 응원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두 번째 팬은 부르는 노래마다 좋은 걸 보니 히트곡 제조기라는 별명이 붙어도 될 것 같습다며 항상 응원한다는 댓글을 남겼으며 마지막 팬은 진성님의 노래는 언제나 옳기 때문에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시기 위해서는 늘 건강 조심하하는 약간은 엉뚱한 사랑이 담긴 댓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제 진성 님의 노래 내가 바보야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진성 님이 열창하신 곡 내가 바보야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는 제가 잘 모르는 노래라 솔직히 기대를 안했는데 상당히 한이 맺힌 곡이네요. 노래의 가사는 이별 후의 후회와 아쉬움을 그리며 상대방을 붙잡지 못한 자신의 어리석음과 바보 같은 행동을 반성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마음은 이별을 맞이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성 님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전체적으로 듣는 사람들로 하여금 인상적인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노래 제목인 '내가 바보야'는 많은 사람들이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하며 후회와 아쉬움을 느낄 때에 함께 공감하며 듣는 곡이 된 것 같습니다.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2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3

 

이 노래가 더욱 가슴 깊이 남는 이유는 진성 만님의 가슴을 후비는 감성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또한 가사와 멜로디의 서글픈 느낌이 듣는 이들의 마음에 쏙쏙 들어와서 더욱 감동적인 노래가 되었을 것입니다.

 

문병초 님과 김정훈 님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며 들을 수 있는 좋은 노래를 만들어주셨기에 이 시간을 빌어 작사 작곡을 하신 문병초 님과 김정훈 님께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한 번 드리고 싶네요. 아래는 이 노래의 가사입니다.

진성 내가 바보야 가사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눈물 짓네

가지말라 잡아볼걸

사랑한다 말해볼걸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울줄이야

뒤돌아 가는 당신

가지말라 잡아볼걸

이제와서 후회할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끝으로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켜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변화 많은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성 안동역에서 무료감상

 

진성 안동역에서 무료감상 (2008년) 나이

진성 안동역에서 무료감상 (2008년)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 노래 안동역에서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08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병걸 님이 작사를

andy2017.tistory.com

진성 동전인생 무료감상

 

진성 동전인생 무료감상

진성 동전인생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동전인생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2018년 4월에 발매된 앨범에 수록된 노래로써 김도일 님이 작곡을 하시고 진성 님이

andy2017.tistory.com

진성 아버지의 강 듣기

 

진성 아버지의 강 듣기

진성 아버지의 강 듣기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에서 진성 님이 부르는 아버지의 강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곡은 1989년 발표된 곡으로 가수 나훈아 님이 작사에 참여

andy2017.tistory.com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진성보리고개노래 를 무료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안동역에서와 더불어 진성님의 대표적인 곡으로 아주 신나는 반

andy2017.tistory.com

진성 한오백년 무료감상

 

진성 한오백년 무료감상

진성 한오백년 무료감상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가요무대 진성 님의 한오백년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강원도 민요이기 때문에 누가 곡을 만들었는지 알 수는 없지만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