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다함께 차차차 무료듣기


설운도 다함께 차차차 무료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설운도 님의 히트곡인 다함께 차차차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1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병걸 님이 작사를 하시고 이호섭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운도님입니다. 전 국민을 들썩이게 했던 이 노래 들어보겠습니다.



   



설운도 님이 부르신 다함께 차차차 잘 들어보셨나요? 워낙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편곡까지 흥겹게 완성된 노래라서 그런지 오랜만에 들어도 저도 모르게 노래를 듣는 내내 어깨가 들썩이고 있었습니다. 정확한지 모르겠지만 이 노래가 나올 당시가 운도님의 최고 전성기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설운도 다함께 차차차 무료듣기2

설운도 다함께 차차차 무료듣기3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 이와 비슷하게 메가 히트를 기록한 노래들이 한 두곡이 아니군요. 이산가족 상봉 때 급히 다시 만든 잃어버린 30년을 비롯해서 나침반, 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 원점 등등 전부 세어보려면 열손가락이 모자라네요. 정말 트로트 4대 천왕에 이름이 들어갈 수 밖에 없네요.



제가 간만에 운도님의 노래를 들어서 그런지 많이 흥분한 것 같습니다. 워워~ 자제해야겠네요. 찾아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설운도 다함께 차차차 무료듣기 끝~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

설하윤 서울의 아가씨 무료감상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장은숙 당신의 첫사랑 노래감상

임수정 연인들의 이야기 무료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