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최진희 님의 미련 때문에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89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장우 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오늘 무대에서 노래를 불러주실 진희님입니다. 오래간만에 진희님의 목소리로 듣는 이 노래가 궁금하네요. 노래 듣겠습니다.



   



최진희 님이 열창해주신 미련 때문에 잘 들어보셨나요? 감기에 걸리신 건지 아니면 공연 때문에 목이 지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목소리가 많이 쉰 것 같은 소리가 나네요. 하지만 그 상태에서도 최선을 다해 열창하시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고 존경스럽습니다. 이래서 제가 진희님의 무대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2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3


워낙 바쁜 분이라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바쁜 가운데 짬짬이 휴식 취하시고 목 관리 잘하셔서 정상적인 목 상태로 하루 빨리 돌아오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오늘도 깊은 감동이 있는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노래를 작사, 작곡해주신 장우님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최진희 미련 때문에 무료노래 끝~


설하윤 서울의 아가씨 무료감상

진성 내가 바보야 노래듣기

장은숙 당신의 첫사랑 노래감상

임수정 연인들의 이야기 무료듣기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