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나이 (남진)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나이 (남진)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박서진 님의 울려고 내가 왔나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6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중순 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영광 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가요계의 전설이신 남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서진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박서진 님이 부른 울려고 내가 왔나 잘 들어보셨나요? 서진님은 나이는 어리지만 워낙 실력이 출중한 가수라서 그런지 나이도 한참 많고 가요계에서도 한참 선배의 노래를 부르는데 전혀 떨림 같은 것이 느껴지질 않네요. 오히려 어리지만 서진만의 카리스마가 느껴질 정도로 무대에서 부르는 노래에 푹 빠지게 되네요.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나이 (남진)2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나이 (남진)3


젊은 가수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많은 분들이 서진님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이 노래는 세월이 상당히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듣기 좋네요. 아무래도 김중순님과 김영광님께서 노래를 잘 만들어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끝으로 오늘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박서진 울려고 내가 왔나 무료노래 나이 (남진) 끝~


양하영 청실홍실 무료노래

하보미 처녀 뱃사공 무료듣기

박구윤 유쾌한 봄소식 무료감상

신미래 즐거운 목장 노래듣기 나이

송대관 고향만리 노래감상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