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진성보리고개노래 를 무료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곡은 안동역에서와 더불어 진성님의 대표적인 곡으로 아주 신나는 반주로 시작하는 곡입니다. 하지만 가사는 먹을 것이 참 부족했던 시절을 회상하는 나름 슬픈(?)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럼 진성님의 대표곡 바로 들어보겠습니다.



   



진성보리고개노래 잘 듣고 계신가요? 이 곡은 희한하게도 질리지가 않는 곡인 것 같습니다. 왜 그럴까 생각해보니 진성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신나는 반주 그리고 애절한 가사가 듣는 이의 마음을 제대로 울리는 것 같습니다. 제가 겉모습은 마당쇠나 돌쇠 같이 생겼어도 마음만은 여린 감성파거든요.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2


본심을 얘기해놓고 보니 많이 쑥스럽네요. 참고로 진성님의 이름은 예명입니다. 원래 이름은 진성철입니다. 진성철이라는 이름보다는 진성이라는 예명이 왠지 더 가수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겠죠? 그나저나 요즘은 건강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2016년에 림프종 때문에 7~8개월 동안 투병생활을 하셨는데 림프종이 재발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는 오래 듣고 싶거든요. ^^


     

물론 진성님 개인과 가족들을 생각하면 더욱 건강하게 오래 사셔야겠죠. 그리고 저와 같은 팬들을 위해서라도 건강관리는 열심히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래는 병마와 싸워 이긴 후 새로 발표했던 동전인생입니다. 이곡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 곡입니다. 그럼 이곡도 들어보겠습니다.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역시 이곡도 신나는 리듬에 돈이라는 주제를 생각보다 진지하게 접근하고 있어서 그런지 가사가 참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위의 영상은 반주와 코러스도 전부 라이브라서 더욱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가만 듣고 있으면 기타 리듬이 참 신나게 깔짝(?)거리고 있네요.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이만마치겠습니다.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진성보리고개노래 무료감상 끝~


최신 트로트 히트곡 총망라 무료 듣기

7080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신미래 째깍째깍 신곡 소개

홍진영 잘가라 무료듣기, 1시간 반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