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류원정 님이 부르시는 애정이 꽃 피던 시절 을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박성규님이 작사와 작곡을 하셨으며 원곡을 부른 가수는 여러분도 잘 아시는 나훈아님입니다. 오늘은 싱그러운 가수 원정님의 목소리로 들어보겠습니다.



   



류원정 님이 부르는 애정이 꽃 피던 시절 잘 들어보셨나요? 아~ 노래 정말 잘하네요. 노래를 잘하는 가수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의 가창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미처 몰랐네요. 작년 불후의 명곡에서 장윤정 편에 출연하여 준우승까지 한 이유를 오늘 노래를 듣고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2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3


매력 있는 저음을 지나 탄탄한 중음이 은근히 매력적으로 들리네요. 더불어 노래 후반에는 힘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고음까지 완벽하니 더 이상 칭찬할 말이 떠오르지 않는다고 하면 제가 오버인가요? ㅎㅎㅎ 아무튼 젊고 얼굴도 예쁜 친구가 노래를 정말 잘 하는 것 같습니다. 아참 오늘 노래를 멋지게 불러준 원정양은 1994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나이는 26살입니다. 생일이 아직 지나지 않았으니 만으로는 24살이네요. ^^



원정양에 대해 궁금해서 좀 더 알아봤더니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라는 프로그램에 고정출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보신 분들도 많겠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 끝~


김용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

정연순 동반자 노래감상

홍원빈 강촌에 살고 싶네 무료감상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

배금성 사랑하는 마리아 노래감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