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하춘화 님이 부르시는 가슴 아프게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67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정두수님이 작사를 하시고 박춘석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남진님입니다. 오늘은 열정적인 가수 춘화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하춘화 님이 부르신 가슴 아프게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가 발표된 것은 지금으로부터 52년 전인 1967년인데 지금도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춘화님이 이 노래를불러주시는 것도 낯설지 않네요. ^^ 특히 춘화님은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하는 가수라서 더욱 그렇게 느껴진 것 같습니다.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2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3


7살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이제 환갑이 좀 지난 나이지만 55년이라는 세월동안 정말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활동하신 모습들은 후배가수 그리고 연예계 관련 후배들도 본받아야 할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사람이 살면서 어떤 한 가지 일을 반세기 동안 꾸준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인 것 같습니다.



오늘 마무리는 춘화님의 꾸준함을 배우자는 결론으로 끝이 맺어지네요. 마지막으로 가슴 아프게 를 열창해주신 하춘화 님께 감사드리며 노래를 만들어주신 정두수님과 박춘석님 또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남은 하루도 행복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배금성 사랑하는 마리아 노래감상

금잔디 사랑밖엔 난 몰라 무료듣기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강남 달, 조은새 무료감상 (이정숙)

외나무다리, 진동민 노래듣기 (최무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