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신 거짓말이야 무료노래


박혜신 거짓말이야 무료노래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박혜신 님이 부르시는 거짓말이야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71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신중현님이 작사와 작곡을 모두 하신 곡으로 원곡은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김추자님이 부르셨습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가수 혜신님의 목소리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혜신 님이 불러주신 거짓말이야 잘 들어보셨나요? 이 노래는 한동안 전혀 듣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혜신님의 목소리로 들어서 그런지 몰라도 상당히 즐겁게 들었습니다. 아주 신나네요. 아싸~ ^^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라 더욱 신이 났을 것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미모와 가창력까지 겸비한 가수라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박혜신 거짓말이야 무료노래2


오늘 혜신님이 불러주신 노래를 들으면서 드는 생각인데 신중현님은 참 대단하시다는 것입니다. 이 노래가 1971년에 발표된 노래이니 벌써 48년이나 지난 노래인데 반세기 전에 이런 스타일에 노래를 만들었다는 건 정말 음악적으로 천재적인 재능이 있는 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말해놓고 보니 록의 대부이자 한국음악의 거장에게 굉장히 건방진 발언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지난 달 22일에 자신의 세 아들들과 같이 3년에 걸쳐 녹음한 앨범을 발표하셨는데요. 80세가 넘은 나이에 아직도 이렇게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모습을 보니 인생의 후배 된 입장에서도 참 보기 좋았고 저 또한 늦은 나이까지 최선을 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류원정 애정이 꽃 피던 시절 무료감상

김용임 처녀 뱃사공 노래듣기

정연순 동반자 노래감상

홍원빈 강촌에 살고 싶네 무료감상

가슴 아프게, 하춘화 노래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