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1990년 지다연)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1990년 지다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정연순 님이 부르시는 내일이면 간다네 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1990년에 발표된 노래로써 김양화님이 작사를 하시고 김영광님이 작곡을 하신 곡이며 원곡을 부르신 가수는 지다연님입니다. 오늘은 관록 있는 가창력이 일품인 연순님이 불러주시겠습니다. 노래 듣겠습니다. 





정연순 님이 불러주신 내일이면 간다네 잘 들어보셨나요? 이상하게도 저는 이 노래가 익숙하지 않지만 연순님의 노래를 듣다 보니 이 노래가 연순님에게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원곡가수가 누구라고 밝혀지지 않았다면 저는 이 노래는 당연히 연순님의 노래라고 생각했을 정도로 너무 자연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1990년 지다연)2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1990년 지다연)3


중간에 나오는 신청인의 이야기가 적힌 자막을 보다 보니 눈시울이 살짝 시큰 하더군요. 암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어머니의 젊은 시절 꿈이 가수였고 이 노래의 원곡가수인 지다연님을 어머니가 제일 좋아해서 신청했다고 합니다. 비록 다연님의 목소리는 아니었지만 이 노래를 신청자의 어머님이 들으시고 좋아하셨기를 바래봅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정연순 내일이면 간다네 무료노래 (1990년 지다연) 끝~



강남 달, 조은새 무료감상 (이정숙)

외나무다리, 진동민 노래듣기 (최무룡)

임현정 용두산 엘레지 노래감상

문연주 홍콩아가씨 무료듣기

강소리 육군 김일병 무료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