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여정 최마리 싸움 무슨 일이지


선여정 최마리 싸움 무슨 일이지1


제가 최근 소식에 어두운 편이라 잘 몰랐는데 선여정 최마리 싸움 이라는 키워드가 네이버에서 한동안 이슈가 된 적이 있더군요. 참고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정님은 요새 대세 플랫폼인 유튜브에 72만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38만 명이나 가지고 있는 유명인입니다. 또한 최마리 님도 여정님에 비해서는 조금 적긴 하지만 유튜브 구독자 18만 명에 인스타 팔로워 11만명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입니다.



   


선여정 최마리 싸움 이라는 키워드가 화제가 된 이유는 여정님이 96년생 그리고 마리님이 97년생으로 나이도 한 살 차이밖에 나질 않고 같은 뷰티와 일상을 다루는 유튜버로 공통점이 많아서인지 친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셨거든요. 그런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아보였고 좋아해주는 분들도 많았구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두 분이 멀어지셨는지 최근에는 그런 모습들이 보이지 않는 것 같다고 하네요. 


선여정 최마리 싸움 무슨 일이지2


위의 이야기는 눈치가 별로 없는 제가 알아낸 소식은 아니구요. 인스타나 유튜브 등을 보고 눈치가 빠르신 분들이 커뮤니티 등에 의견을 올려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그래서 어떤 이유에서 두 분에게 문제가 생겼는지 그리고 문제가 생긴 것이 확실한 것인지는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다만 제 입장을 확실히 말씀드리자면 실제로 두 분에게 어떤 문제가 생겼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두 분 다 너무나 열심히 활동 중이고 잘 모르는 제가 봐도 너무 호감형인데 서로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헝가리에서 있었던 유람선 사고로 인해서 사망자나 실종자 가족 분들께서 고통을 받고 계십니다. 하루빨리 사고 수습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선여정 최마리 싸움 무슨 일이지 이었습니다.


선여정 최마리 싸움 무슨 일이지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