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슨 홍연희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아내의 맛

 

제이슨 홍연희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아내의 맛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부부인 제이슨 홍연희 부부의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음이 비슷하다 보니 위에 제가 적은 것과 같이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확히 말씀드리면 제이쓴과 홍현희라고 쓰는 것이 맞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이쓴과 홍현희의 나이차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제이쓴은 1986년 12월 27일생으로 2019년 기준으로 한국 나이는 34살입니다. 방송에서는 만 나이로 나가기 때문에 32살이라고 나오지만 정확히 34살이 맞습니다. 그렇다면 제이쓴의 아내인 개그우먼 홍현희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제이슨 홍연희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아내의 맛2

 

홍현희는 1982년생으로 38세입니다. 남편 제이쓴이 1986년생으로 34살이니 4살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즉 홍현희보다 제이쓴이 4살 연하인 것이죠. 홍현희의 어떤 매력이 제이쓴을 사로잡은 건지 아니면 그 반대일 수도 있지만 아무튼 이 둘이 결혼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이슈가 되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제이쓴의 직업 은 인테리어 전문가이자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에서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를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라서 당연히 인테리어에 관한 지식은 해박합니다. 그 해박한 지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나눔을 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는 참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이슨 홍연희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아내의 맛3

 

또한 제이슨 은 저와 같은 블로거입니다. 저와는 다르게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글을 참 잘 쓴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볼 때는 글씨가 작아서 가독성이 떨어지긴 하지만 글을 읽고 있다 보면 저도 모르게 끝까지 읽게 되는 묘한 마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뜬금없는 것 같지만 홍연희 님과 같이 더욱 승승장구하시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부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위의 영상은 tvN 예능 프로그램인 인생 술집에서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스토리가 나오는 방송 장면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제이슨 홍연희 나이 남편 직업 결혼 아내의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