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뚝배기 이혜정 복순이 보고 싶네요


서울뚝배기 이혜정 복순이 보고 싶네요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서울뚝배기 에서 복순이 역할을 맡았던 이혜정 씨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서울뚝배기 는 1990년 9월부터 다음 해인 1991년 7월까지 179회를 방송했던 KBS 드라마로 시청률이 엄청나게 나왔던 드라마였습니다. 뭐~ 이 글을 검색하시는 분들이라면 거의 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위의 영상은 140회 방송분입니다. 오늘은 복순이 역할을 맡았던 이혜정 님에 관한 이야기라 시작부터 혜정님이 나오는 편으로 골라봤습니다. 영상을 보고 있으니 지금 봐도 청순하고 차분한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비록 다방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남자들이 참 좋아할만한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서울뚝배기 이혜정 복순이 보고 싶네요2


저 혼자만의 생각을 너무 일반화시키는 건가요? ㅎㅎㅎ 드라마를 보다가 문득 복순이 이혜정 님의 최근 소식이 궁금해서 네이버나 다음을 검색을 해봤는데 애꿎은 요리연구가 빅마마나 잘 모르는 모델 분만 나오고 제가 알고 싶은 분은 검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실한 내용인지 모르겠으나 그나마 알 수 있었던 소식은 지금은 두 자녀의 엄마와 한 남자의 아내로 조용히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참 좋아했던 탤런트라서 그런지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더 많은 소식을 알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잠시 생각해보니 지금은 연예계 생활을 하지 않으시니 소식을 알 수도 없을뿐더러 소식을 안다고 해도 저와 같은 사람들의 많은 관심은 지금은 일반인이 된 혜정님에게는 상당히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서울뚝배기 이혜정 복순이 보고 싶네요3


어디서 어떻게 지내시는지 모르겠지만 혹시 기회가 될 때 마음이 내키신다면 방송에 나와서 얼굴 한 번 비춰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 예전 일 하나 말씀드리자면 혜정님 팬이라서 그랬는지 방송 당시 광호 역을 맡았던 길용우 님께 살짝 질투가 났었다는 것은 이제야 밝히는 비밀입니다. ^^


참고로 서울뚝배기 는 현재 KTV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며 포스팅을 하고 있는 5월 16일 오늘은 171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재방송을 처음부터 다시 하지 않는다면 이제 몇 회 남지 않았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평안하시고 행복과 건강이 여러분과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뚝배기 이혜정 복순이 보고 싶네요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