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용 코수술 정말일까 장기홍

 

장기용 코수술 정말일까 장기홍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너무나 멋지고 달달한 연기를 보여준  장기용 님에 대해서 그리고 코수술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름을 잘 모르셔서 검색창에 장기홍 이라고 검색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름은 기홍 아니고 기용 입니다. ^^ 자세한 건 아래에서 확인하겠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너무 달달한 연하남으로 나와서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기용님은 사실 아이유가 주연했던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악역으로 나와 욕을 참 많이 먹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사실 저도 아이유님께 너무 몰입되어 기용님 욕을 참 많이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만큼 연기를 잘 한 것인데 드라마에 몰입되다 보니 연기 잘 하는 배우를 욕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장기용 코수술 정말일까 장기홍2

 

기용님은 아시다시피 모델 출신이라 큰 키는 기본이고 수려한 외모 덕에 데뷔 초부터 눈독을 들이는 데가 많았고 지금부터 서서히 빛을 발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우리나라 사람은 남 잘되는 꼴을 보기 싫어서인지 잘 생기거나 예쁜 연예인들을 보면 무조건적으로 배우나 가수 이름과 더불어 성형 전이나 과거사진 등의 검색어로 뒷조사(?)를 시작하는데요. 저도 기용님에게 관심이 많아 장기용 코수술 이라는 키워드를 보고 검색을 해봤는데 어디에도 그 부분에 관한 내용을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앞모습도 그렇지만 옆모습을 보면 워낙 콧선이 날렵하게 보여서 코수술 을 했다는 오해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부러운 부분입니다. 검색하다 알게 된 건 오히려 이름을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장기홍 이라는 검색어로 찾고 있다는 재미있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많이 검색해본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겠지만 교정기를 끼고 있는 과거 사진은 빛나는 외모덕분인지 오히려 이상하게 보이지 않고 한없이 귀엽게만 보였습니다. 역시 사람은 잘 생기고 예쁘게 생기고 봐야 되는 것 같습니다만 저와 같은 일반인들은 꿈만 꾸어 봅니다. ㅎㅎㅎ 

 

 

장기용 님의 생년월일은 1992년 8월 7일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 28살이네요. 아참~ 9월에 개봉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에도 주연으로 출연하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됩니다. 분위기가 좀 다크해서 그런지 제 예상보다 인기가 없던 드라마이긴 했지만 드라마로도 정말 열심히 봤기 때문에 영화로 개봉하는 나쁜 녀석들이 정말 기대됩니다. 거기에 기용님이 출연하시니 더욱 집중해서 봐야겠네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

 

장기용 코수술 정말일까 장기홍3

 

장기용 코수술 정말일까 장기홍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