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비타시은 또는 g버스 시은 이라 불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시은 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시은 양은 경기도 버스인 G버스의 콘텐츠 ‘복숭아 오락관’의 주인공입니다. 경기도가 주 활동 범위면서 버스를 자주 타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실 것입니다.



   


비타시은 또는 g버스 시은 인기 덕분에 7월 달부터는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시즌2의 주연으로 발탁이 되었고 드라마는 편당 최고 재생 수가 20만회가 넘는 등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방금도 한 편 보고 왔는데 시은님의 깜찍하고 귀여운 연기가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아래는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시즌2 첫 편입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 번 보시고 시은님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



시은님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웹드라마는 젊은 층에서 많이 소비되고 있기 때문에 시은님의 인기는 젊은 사람들에게 높을 것 같지만 시은님만의 풋풋하고 상큼한 매력 덕분에 40~50대 장년층에게도 많은 인기가 있다는 것을 잘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중요한 건 팬층은 넓으면 넓을수록 좋다는 것이지요. ^^


     

지금의 추세로 봐서는 조만간 TV에도 진출할 것 같습니다. 경쟁률이 쎈 지상파는 당장은 힘들겠지만 종편 채널 정도에서는 금방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인터뷰 영상에서 자신이 밀레니엄 베이비라고 소개하는 모습이 참 당차보이면서도 특유 매력인 귀여움이 짙게 느껴졌습니다. 생년월일은 2000년 10월 29일생으로 올해 딱 스무살이 되었습니다. 한참 귀엽게 느껴질 나이네요. ^^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2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3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4


시은 양의 사진들을 보다가 특정 사진 몇 개에서 어떤 분이랑 닮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알고 보니 특정 모습에서 신혜선 씨의 모습이 보이기도 하네요. 두 분 모두 제가 좋아한다는 것이 공통점이네요. 좀전에 제가 몰랐던 걸 발견했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계속해서 검색을 해보니 2017년에는 학교 2017에 출연을 했었고(제가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출연진에는 이름이 나와 있질 않네요.)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5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6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7


그리고 2018년에는 tvN 나인룸에서 박현정님의 아역으로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지상파는 아니더라도 이미 방송에는 출연을 했었는데 제가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ㅎ 다른 방송들을 보니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방송에서는 망가지는 모습을 스스럼없이 보여주고 있었네요. 이런 걸 보면 성격이 상당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모습들을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네요.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8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9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10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워11


지금까지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비타시은 g버스 시은 김시은 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