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국 눈수술 진위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

 

서인국 눈수술 진위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슈퍼스타K 초대 우승자이며 가수이자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서인국님의 눈수술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런 얘기가 나오는 것은 왜일까요? 그것은 바로 인국님의 인상이 달라졌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삼백안인 왼쪽 눈빛이 강렬했기에 카리스마가 넘쳤다면 이번에는 인상이 많이 부드러워진 모습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인상이 바뀌었을까요? 그 해답은 다음에 있습니다.

 

 

일단 삼백안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삼백안

삼백안이란 관상을 보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용어로써 정면을 응시했을 때 눈의 좌우와 아랫부분의 흰자위가 동시에 보이는 것을 말합니다.

 

삼백안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눈빛이 강렬하고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관상학적으로는 좋게 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대에 들어서는 특히 서인국 님 같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하시는 배우들에게는 본인만의 장점이자 매력포인트로 탈바꿈 되었는데요.

 

 

인국님 이외에 삼백안을 가지고 있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연예인은 의외로 많이 있는데요.

2. 삼백안 연예인

빅뱅의 지드래곤, 방탄소년단의 뷔, 그리고 나혼자산다에서 독특한 매력을 뿜뿜했던 마마무의 화사, 국민남동생 여진구, 그리고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내고 있는 가수 선미 등이 있습니다.

 

 

나열하고 보니 전부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이네요. ^^ 다시 인국 님 얘기입니다. 솔직히 저는 이런 쪽에 문외한입니다.

3. 서인국 눈수술

하지만 여러 매체에서도 삼백안 교정과 앞트임을 받은 것 같다고 얘기하는 걸 보면 눈수술은 한 것 같습니다. 어쨌든 대중들이 눈수술 여부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연예인인 그에게는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인국 눈수술 진위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3

 

바뀐 모습으로 인해 “예전 모습이 훨씬 카리스마가 있다.”, “좀 답답해 보인다.”는 아쉬움의 소리도 들리는데요.

 

하지만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다.”, “바뀐 모습이 훨씬 잘 생겨졌다.”, “배우로서 선이 더 굵어진 느낌이다.”는 댓글이 훨씬 더 많아 보입니다.

 

아무튼 인국님의 변화가 그를 바라보는 대중들에게는 긍정적인 모습으로 비춰진 것 같습니다. 배우에게는 훨씬 잘 된 일이라 생각됩니다.

 

서인국 눈수술 진위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2

 

가끔 보면 이런 걸로 인해 악성댓글을 달아 욕을 하거나 비난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왜 그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더군요. 그런 것도 관심의 표현이니 이해는 하지만 자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인국님의 변화가 어쩌면 자신에게는 큰 콤플렉스를 해소한 것일 수도 있으니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서인국 눈수술 진위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