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0 64비트 32비트 확인하는 법 (윈도우7 포함)


윈도우10 64비트 32비트 확인하는 법 (윈도우7 포함)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이번에는 자신이 사용하는 컴퓨터의 윈도우가 64비트인지 32비트인지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자신의 컴퓨터가 몇 비트인지 알아야 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초보들은 어려울 수도 있거든요. 알고 보면 별것 아닌데 말이죠.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동영상을 보는 것이 이해가 빠를 것 같아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영상에서와 같이 윈도우10 윈도우7 모두 방법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둘 다 시스템 부분에 들어가기만 하면 바로 알 수 있었습니다. 굳이 필요는 없겠지만 글로 다시 설명을 드리자면 윈도우 10은 시작버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른 후 팝업 된 메뉴 중 시스템을 클릭하면 됩니다. 시스템에 들어간 후 아래로 커서를 내리다 보면 시스템 종류라는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64비트와 32비트를 알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64비트 32비트 확인하는 법 (윈도우7 포함)2


윈도우7도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내 컴퓨터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팝업 된 메뉴 중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속성을 클릭합니다. 속성을 클릭하면 새롭게 뜨는 창이 있는데 그 창에서 중간 아래쪽을 보면 시스템 종류라는 곳이 보입니다. 그곳에 여러분이 알고자 하는 내용들이 나와 있습니다.


     

이렇듯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으니 컴퓨터에 겁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도 알고 보면 의외로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배우다 보면 여러분은 어느새 컴퓨터 박사가 되어 있을 지도 모릅니다. 그건 아닌 것 같다구요?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윈도우10 64비트 32비트 확인하는 법 (윈도우7 포함) 끝~


dx11 피쳐 레벨 10.0 문제 해결

DDU 다운로드 사용법

 directx 다운 쉽게 하는 법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iptime 비밀번호 찾기, 초기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