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DU 다운로드 사용법 동영상 설명 첨부


DDU 다운로드 사용법 동영상 설명 첨부


이번에는 DDU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 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DDU는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으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특성상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고 그로 인한 에러를 막기 위해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를 완벽하게 지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법 은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에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현재 Download 한 시점의 버전은 DDU v17.0.6.4 버전입니다. 압축을 풀면 Display Driver Uninstaller 이름의 파일이 생깁니다.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 다운 받는 링크


DDU 다운로드 사용법 동영상 설명 첨부


Display Driver Uninstaller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실행 옵션>을 <안전 모드(권장)>으로 변경 후 <안전 모드로 리부트 버튼>을 누릅니다. <안전 모드로 리부트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이 종료된 후 안전모드로 재부팅을 시작되고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안전모드로 재부팅한 후 Display Driver Uninstaller 프로그램이 실행되었다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정리하고, 다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복잡한 과정 없이 이 버튼만 누르면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는 완벽하게 지워집니다. 드라이버가 전부 지워졌다면 윈도우는 재시작이 될 것이고 여러분은 원하는 버전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됩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제조사의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DDU 다운로드 사용법 동영상 설명 첨부


사용법 이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아서 이 정도 설명으로도 혼자서 드라이버를 완벽히 삭제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려워하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이 들어서 아래에 유튜브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DDU 다운로드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