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연잎꿈 해몽 알아보기

사솔 2018. 9. 19. 23:05

연잎꿈 해몽 알아보기


연잎꿈 해몽 알아보기1


안녕하세요. 만사OK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연잎꿈에 대한 해몽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불교적인 색채가 강한 연꽃에 관한 꿈은 인터넷에 많이 나와 있지만, 연잎꿈에 대한 해몽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연꽃은 주로 태몽이나 길몽에 속하는 꿈들이 많은데 연잎은 어떨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연잎이 나오는 꿈

일반적으로 꿈속에 나온 연잎이 의미하는 것은 물질 즉 재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러분 각자의 인생살이를 뜻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만약 꿈에 나온 연잎의 크기가 컸다면 많은 재물을 얻을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서는 큰 지출이나 낭비를 뜻하기도 합니다.


연잎꿈 해몽 알아보기2


길을 가다가 연잎을 보게 되는 꿈

꿈에서 한적한 길을 걷다가 연잎을 보게 되는 꿈은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참고 견뎌왔던 생활에서 드디어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입니다. 기나긴 겨울을 지나서 드디어 따뜻한 봄이 온 것입니다. 꿈에서 봤던 연잎의 크기가 클수록 여러분에게 오는 행운이나 부의 크기는 더욱 클 것입니다.


     

연잎 안에 있는 보석을 줍는 꿈

연잎 안에 있는 보석을 줍는 꿈은 귀한 자식을 의미하는 태몽일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연잎 안에 있던 보석의 크기가 크고 빛이 날수록 태어날 아이의 신분이나 명예는 더욱 높을 것입니다. 이런 자식을 낳은 부모는 자식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특별한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연잎꿈 해몽에 대해 몇 가지를 알아봤는데요. 연잎꽃에 대한 자료는 많지만 연잎꿈에 대한 자료는 많질 않아서 이쯤에서 간단하게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꿈해몽] - 연예인꿈 유명인꿈 해몽

[꿈해몽] -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꿈해몽] -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