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총정리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총정리

 

이번에는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에 나온 총의 의미는 공격성을 뜻하고 수컷 향기 물씬 풍기는 매력이나 사람들과의 원만하지 못한 관계를 나타냅니다. 총을 쏘는 꿈,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등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해몽을 상황별로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누군가에게 총을 쏘고 있는 꿈은 여러분의 공격성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알립니다. 또한 사춘기 이후 젊은 남녀의 경우에는 이성과의 육체적인 관계에 대해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자신이 느끼기에 공격성이 상승하는 것 같다면 제일 먼저 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과 말을 한마디 하더라도 거친 말투는 피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신만을 위한 온전한 힐링 시간을 가지세요.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총정리

 

# 총으로 사람이나 동물 등을 쏴서 죽이는 꿈 또한 위의 꿈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폭력성이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또한 이성에 관한 호기심도 상당히 올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을 자극하는 것이 무엇인지 차분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이라면 당분간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고 환경이라면 그곳에 가지 않거나 바꾸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자신의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지 고민해야 할 시기인 것 같습니다.

 

 

# 총을 맞아서 피를 흘리고 있는 꿈은 상당히 좋은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물질운이나 애정운을 비롯해서 사업운까지 상승하고 있는 꿈입니다. 피를 흘린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여러분이 얻게 되는 이익은 커질 것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그것이 사업이 아니라 연애라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총정리

 

# 총맞아 죽는꿈 또한 상당히 좋은 꿈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이 꿈 또한 물질운이나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는 꿈입니다. 사랑에 아픔이 있었다면 새로운 사람과 예쁜 사랑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또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체의 영업 이익이 부진했다면 과감히 접고 새로운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운세가 아주 길하기 때문에 새로 벌이는 일은 모두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 총을 들고 싸우고 있었던 꿈은 여러분 마음속에 불만이나 불안이 가득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마음속에 화가 가득하기 때문에 어딘가에는 반드시 풀어야 정신적으로 이로울 것입니다. 화가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나중에는 엉뚱한 곳에서 폭발을 할 수도 있으니 본인의 스트레스를 어디서 풀어야 할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 총정리

 

# 총알이 인상적이었던 총알꿈의 뜻은 더 이상의 최악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위험하거나 불안한 상태는 지나갔습니다. 새로 시작을 하기에는 다소 힘들거나 어렵겠지만 곧 좋은 시기가 올 것입니다.

 

지금까지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총알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이번에는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털이 의미하는 것은 스스로에 대한 보호의 의미가 강하다고 할 수 있

andy2017.tistory.com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 이번에는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나온 옥상은 대체로 꿈을 꾼 사람의 미래나 주변 환경을 의미합니다. 밝은 분위기에 전망

andy2017.tistory.com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이번에는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물건을 산다는 의미는 여러분이 가지고 싶었던 것이나 이루고 싶었던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andy2017.tistory.com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 이번에는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나온 전철이 가지는 의미는 어떤 목적이나 그 목적을 향해가는 과정 그리고 그 주변의 상황들

andy2017.tistory.com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입니다. 종교가 없는 사람이라고 해도 간절히 원하고 바라는 것이 있을 때나, 급박한 상황에는 저절로 기도가 나오게 되

andy20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