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악마꿈 해몽 알아보기

사솔 2018. 9. 2. 04:51

악마꿈 해몽 알아보기


악마꿈 해몽 알아보기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꿈에 관한 이야기를 올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약간 섬뜩할 수도 있는 악마꿈 해몽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은 여러분 마음속에 있는 양심에 대한 내용이 많은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각각의 예를 들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나온 악마가 인상적인 꿈

악마꿈 첫 번째 꿈은 꿈에 나온 악마가 인상적인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 주변에 악마와 같이 악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경고성의 꿈입니다. 혹시라도 그런 사람이 여러분에게 달콤한 말로 꼬이더라도 절대 넘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이런 꿈들은 최근 양심에 반하는 일을 저질렀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양심에 따라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악마꿈 해몽 알아보기2


자신이 악마로 변한 꿈

이번에는 자신이 악마로 변한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마음이 괴로울 때 대체로 꾸는 꿈입니다. 최근 들어 어떤 나쁜 일을 저질렀거나 양심에 반하는 행동을 계획을 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런 일이 벌어진 이후에는 끔찍한 결과가 여러분의 앞에 나타날 것이니 제발 신중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악마와 싸우는 꿈

악마와 싸우는 꿈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좋은 생각과 나쁜 생각이 서로 대립하여 싸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즉 잠재의식 안에 여러분의 양심이 고민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만약 악마와 싸워 이겼다면 양심의 소리가 승리를 할 것이고 악마가 이겼다면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악마꿈 해몽 알아보기3


악마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

악마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속에 악한 생각이 가득하거나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에 악한 생각이 가득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떤 마음을 먹고 어떤 생각, 행동을 할지는 여러분의 자유겠지만 가능하면 마음의 소리 즉 양심대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변의 미혹된 말에 절대 넘어가지 않도록 자신의 중심을 다잡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간단하게 악마꿈 해몽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꿈해몽] -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 정리

[꿈해몽] - 지도꿈 해몽 어떤 뜻일까

[꿈해몽] - 유골꿈 해골꿈 해몽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