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이번에는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도망을 가는 꿈은 불안한 마음으로 인해 현재의 자리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의외로 길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꿈이 길몽이고 흉몽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도망을 가는 꿈은 그 사람을 정말로 좋아하지만 믿음이 확고하지 않아서 떠날까봐 불안해하는 마음이 가득한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사랑하는 만큼 그를 굳게 믿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정 불안하다면 상대방에게 어떤 모습들이 여러분을 불안하게 하는지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 여러분을 잡으려고 쫓아오는 존재로부터 도망치지 못하고 결국에는 잡혀버리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은 가득하지만 어떤 이유로 인해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벗어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문제가 되는 일에 적극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원인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 하룻밤 사이에 몇 번이나 도망을 가는 꿈은 여러분이 과거의 트라우마에 갇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트라우마로 인해 컨디션 저하는 물론이고 정상적인 생활까지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정신과 의사의 상담을 통해서라도 반드시 트라우마를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을 바꿀 것입니다.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 영화에서 많이 나오는 좀비로부터 도망을 치고 있는 꿈은 여러분의 운세가 상승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재의 상황이 어렵고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노력하면 주변의 도움으로 인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 살해당할 위기에서 겨우 벗어나는 꿈은 운세가 나빠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에서 여러분을 살해하려고 하는 사람은 현실에서 여러분을 변화시키기 위해 많은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본인의 의지로 인해 그 사람으로부터 벗어난다면 아직 여러분의 마음속에는 불안함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 도망치는 꿈 마지막은 홍수나 해일로부터 도망가는 꿈입니다. 이 꿈은 해일이나 홍수로부터의 피해여부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만약 해일이나 홍수에서 안전하게 벗어날 수 있었다면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이 올라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생기는 문제들은 무난하게 이겨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꿈 노래듣는꿈  (0) 2018.05.03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0) 2018.04.22
연예인꿈 유명인꿈 해몽  (0) 2018.04.20
괴물꿈 괴물이 나오는 꿈 해몽  (0) 2018.04.19
파티꿈 파티하는꿈  (0) 2018.04.13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0) 2018.04.12
소변꿈 피오줌싸는꿈  (0) 2018.04.11
여드름꿈 종기꿈  (0) 2018.04.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