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 정리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 정리


이번에는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가 어려워서 자영업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장사를 한다는 것은 사실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꿈에서 장사를 하는 것도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언가를 열심히 판매하는 꿈

장사꿈 첫 번째 꿈은 무언가를 열심히 판매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공부 등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낸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정은 힘들고 어려웠겠지만 결과로 인해 누릴 수 있는 열매는 아주 달콤합니다. 훗날 누릴 영광을 위해 항상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 정리


가격 때문에 흥정하고 있는 꿈

장사하는꿈해몽 이번에는 물건을 팔면서 가격 때문에 손님과 흥정을 하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사랑하는 애인과의 밀당을 의미합니다. 상대를 사랑하기는 하지만 주도권을 유지하려는 여러분의 이기심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누가 주도권을 갖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일인가요? 사랑은 상대방을 배려하는 것입니다.


     

소중한 것을 팔고 있는 꿈

소중한 것을 팔고 있는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숨은 매력을 이성에게 어필하게 될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사귀고 있는 그 사람을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소중한 그것을 손님이 구매를 했다면 이성에 대한 어필은 성공을 하게 될 것이고 구매하지 않았다면 매력어필은 실패할 것입니다.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 정리


많은 물건을 한꺼번에 팔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이런 분들은 보통 남들보다 좀 더 유명해지고 싶은 마음이 강한 편입니다. 하지만 우연히 유명해진다고 해도 능력이 부족하거나 매력부족으로 인해 좌절을 겪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내실을 다져야 할 것입니다. 



장사를 하는데 거스름돈이 부족한 꿈

장사꿈 마지막 꿈은 장사를 하는데 거스름돈이 부족한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능력부족으로 인해 원하는 것을 이루기 힘들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당장은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해서 마음이 괴롭겠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이런 것이 오히려 약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장사꿈 장사하는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대박꿈을 꾸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