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이번에는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울이 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마음상태나 앞으로 걸어가야 할 미래의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울을 깨끗하게 닦았다면 현재 여러분의 결정이나 방법 등이 옳다는 것을 의미하고 거울이 더럽혀져 있거나 흐리게 보인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의 방법이나 결정이 올바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인 해몽을 밑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거울꿈 첫 번째 꿈은 서론에서 얘기한 것처럼 거울을 깨끗이 닦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여러분의 진행 방향이나 선택들이 올바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금의 방법대로만 진행을 한다면 가정이나 학교, 회사 등에서의 자신의 삶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것들은 대부분 얻고 살 수 있는 대체로 행복한 인생을 살 것입니다. 반대로 거울이 흐리게 보였다면 지금의 선택이나 진행방향은 잘못된 것입니다.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거울을 들고 있었던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이성이 여러분에게 좋은 감정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자세히 생각해보면 최근 여러분께 사소하게나마 관심을 보였던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짚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일 가능성이 클 것입니다. 그 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여러분이 먼저 다가가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거울이깨지는꿈 해몽입니다. 거울이 깨지는 꿈은 여러분 주변에 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비극적인 결말을 예상하게 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몸에 이상이 있음을 알리는 꿈일 수도 있으니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바로 병원부터 가시기 바랍니다.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첫 번째 꿈과 비슷하지만 이번에는 그냥 거울을 닦고 있는 꿈입니다. 거울을 닦고 있는 꿈은 현재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문제나 고민들을 해결하려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어떤 결과가 나온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해몽에서 길흉을 따지는 꿈은 아닙니다. 나름 동기부여를 하는 꿈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거울이 깨끗하게 됐거나 열심히 닦아도 여전히 거울이 흐렸다면 첫 번째 꿈과 같은 해몽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거울보는꿈 해몽은 거울에 비친 모습에 따라 길흉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예뻤다면 자기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거나 지금보다 더 예뻐지고 싶고 아름다워지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거울꿈 마지막 꿈은 거울에 비친 여러분의 모습이 못생겨 보였던 꿈입니다. 이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멸시를 당하거나 모멸감을 느끼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이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이깨지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