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이번에는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병에 걸리거나 아픈 것은 현실세계에서의 스트레스와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마음의 상처를 나타냅니다.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질병에 관한 꿈의 다른 예시들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병에 걸리는 꿈 첫 번째 꿈은 병에 걸려서 혼자 외롭게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대인운이 저하되는 꿈으로써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어떤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사람들과의 만남에서 문제가 생겼다면 당분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을 들여다보는 것입니다.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 다른 사람에게 감염이 되어 병에 걸리는 꿈은 주위에 있는 것에 대해 강한 영향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 이성으로부터 감염이 되었다면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마음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그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등의 소소한 관심이 생기는 단계라 할 수 있습니다.


     

# 질병에 걸려서 자신이 죽는 질병꿈은 현재의 자신을 벗어버리고 새로운 나로 태어나게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전체적인 운세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꿈 즉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병이 회복된 꿈은 주변에 산적해있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 질병으로 인해 사람이 죽는 꿈은 꿈속에서의 그 사람과 관계가 달라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만약 그 사람이 친구나 지인이라면 둘만의 관계가 지금보다 더욱 호전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현실에서 병에 걸렸다면 악화되는 과정에서 벗어나 점점 호전이 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 아픈꿈 마지막은 치료할 수 없는 병에 걸리는 꿈입니다. 이 꿈은 병이나 죽음에 대한 공포를 느끼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가까운 사람들 중에 병에 걸리거나 죽은 사람들을 통해 일종의 두려움이 생긴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무엇을 두려워하는지 원인을 파악해야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병에 걸리는 꿈, 아픈꿈, 질병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좋은 꿈만 꾸시길 기원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예인꿈 유명인꿈 해몽  (0) 2018.04.20
괴물꿈 괴물이 나오는 꿈 해몽  (0) 2018.04.19
도망치는 꿈 도망가는꿈해몽 도망꿈  (0) 2018.04.16
파티꿈 파티하는꿈  (0) 2018.04.13
소변꿈 피오줌싸는꿈  (0) 2018.04.11
여드름꿈 종기꿈  (0) 2018.04.10
냄새꿈 똥냄새나는꿈 해몽  (0) 2018.04.08
호텔꿈 모텔꿈 해몽  (0) 2018.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