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여드름꿈 종기꿈

사솔 2018. 4. 10. 03:45

여드름꿈 종기꿈


여드름꿈 종기꿈


이번에는 여드름꿈 종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이나 종기 등이 꿈속에서 나온 것은 꿈을 꾼 사람의 마음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자기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꿈이 있는지 예를 들어 알아보겠습니다. 



   


# 여드름꿈 첫 번째는 여드름이 여러 곳에서 한꺼번에 난 꿈입니다. 이 꿈은 사소한 문제들이 끊임없이 생기거나 생활 속에 잦은 트러블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여드름도 놔두면 곪아서 터지듯이 스트레스도 그냥 두면 만병의 원인이 됩니다. 일단 스트레스를 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여드름꿈 종기꿈


# 갑자기 얼굴에 여드름이나 종기가 생기는 꿈은 여성의 경우 가까운 시일 내에 상당히 거부감 느끼는 경험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꾼 사람들 중에는 자기 자신이 어떤 일을 싫어하고 거부감이 드는지 모르는 분들도 간혹 있는데요.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싫어하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여드름이나 종기가 낫지 않는 꿈은 어떤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여드름이나 종기 등의 피부 염증은 우리 마음의 독소와 같은 질투나 증오 등을 의미합니다. 즉 좋지 않은 감정이 쌓여서 낫지 않는 것이니 먼저 마음에 쌓여 있는 독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여드름꿈 종기꿈


# 코에 여드름이 생긴 꿈은 자신감이 지나쳐 자만심에 빠진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남들을 배려하는 마음은 눈곱만큼도 없고 자신만 잘되면 된다는 이기적인 생각에 빠져 있는 등 마음속에 부정적인 생각이 가득합니다. 자만심이 아닌 겸손함을 가지고 주위 사람들과 화합하기를 무의식은 권하고 있습니다.



# 여드름꿈 종기꿈 마지막 꿈은 이마에 여드름이 생긴 꿈입니다. 이마에 여드름이 생긴 꿈은 사랑에 대한 고민이 가득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더 이상 진전이 되지 않거나 짝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고백을 하지 못하고 마음만 끙끙 앓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먼저 다가가길 권합니다.


지금까지 여드름꿈 종기꿈에 대한 해몽이었습니다. 평화로운 하루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