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파티꿈 파티하는꿈

사솔 2018. 4. 13. 22:49

파티꿈 파티하는꿈


파티꿈 파티하는꿈


이번에는 파티꿈 파티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티는 사람들과 친해지는 장소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고 이미 알고 있던 사이를 더욱 친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공간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파티의 의미도 비슷합니다. 어떤 내용의 파티꿈이 길몽이고 흉몽인지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파티하는꿈 첫 번째 꿈은 댄스파티를 하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대인운이 상당히 상승하는 꿈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어떤 문제도 발생하지 않는 걸 나타내는 꿈입니다. 새로운 동료가 생길 수 있고 새로운 이성을 만나서 새로운 사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춤을 추는 것이 불편했다면 대인운은 하강합니다. 


파티꿈 파티하는꿈


# 생일 파티를 하고 있고 초대되어 온 사람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는 꿈은 대인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앞으로의 인간관계에서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소중한 사람으로 인식이 될 것입니다. 


     

# 파티를 통해 너무나 매력 있는 이성과 만나게 된 꿈은 여러분의 이성에 대한 욕심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인연이든 만나서 사랑을 할 수는 있겠지만 그 사람이 진정한 사랑이라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애인이 없다면 이성이 있는 장소에 가서 적극적으로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파티꿈 파티하는꿈


# 파티장에서 가까운 사람을 대접하는 꿈은 해당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파티장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있는 것이 아닌 혼자 외롭게 있었던 꿈은 대인관계에 대해 잘 모르거나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인간관계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먼저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다가서길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진심으로 여러분을 반기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 파티하는꿈 마지막은 가장 무도회에 참가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현재 모습을 변화시키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가면이나 의상이 잘 어울렸다면 변화되고 싶어서 노력했던 결과가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가면이나 복장이 어울리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노력이 부족했거나 방법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파티꿈 파티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항상 좋은 꿈만 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