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호텔꿈 모텔꿈 해몽

사솔 2018. 4. 7. 12:26

호텔꿈 모텔꿈 해몽


호텔꿈 모텔꿈 해몽


이번에는 호텔꿈 모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이나 모텔, 여관 등이 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대인관계나 일탈, 그리고 스트레스의 해소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호텔에서 이성과 잠을 잤다면 꿈에 나온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질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밑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꿈 첫 번째 꿈은 호텔이나 모텔에서 이성과 숙박하는 꿈입니다. 위에서 이미 얘기를 했지만 이 꿈의 해몽은 같이 숙박한 그 이성과 사랑에 빠질 수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지 꼭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즉 꿈에서 여러분의 잠재의식이 투영된 것입니다.


호텔꿈 모텔꿈 해몽


호텔이나 모텔에서 혼자 잠을 자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싶은 여러분의 소망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받은 스트레스로 많이 지쳐 있는 상태입니다. 이럴 때는 일의 효율도 떨어지기 때문에 먼저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온전히 여러분만을 위한 휴식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동성의 친구나 지인과 호텔이나 모텔 등에서 숙박하는 꿈은 꿈에 나온 그 사람에게 호기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즉 그 사람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동성의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또한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한 호기심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입니다.


호텔꿈 모텔꿈 해몽


호텔이나 모텔 등에서 알지 못하는 사람을 만나는 꿈은 대인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여러분의 인간관계가 넓어지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꿈에 나온 사람은 일종의 예시이며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는 뜻입니다.



호텔이나 모텔을 예약하는 꿈이나 호텔이나 모텔을 찾고 있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평생의 반려자를 찾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태도가 적극적임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호텔이나 모텔을 예약하지 못하거나 찾지 못했다면 평생의 반려자를 찾기 힘들거나 새로운 일에 대한 자신감이 상당히 떨어져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호텔꿈 모텔꿈 마지막 꿈은 허름한 호텔이나 모텔에서 숙박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 여러분의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자신감이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연히 전체적인 운세도 하향하고 있습니다. 세상만사는 모두 여러분의 마음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억지로라도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으시기 바랍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한다면 하강하고 있던 운세도 상승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호텔꿈 모텔꿈 해몽에 대해 몇 가지 예를 들어서 알아봤습니다. 대박꿈 꾸시길 기원합니다.


양복꿈 정장꿈 정장입는꿈

장롱꿈 장롱꿈해몽 꿈풀이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

국수꿈 국수먹는꿈해몽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