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이번에는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털이 의미하는 것은 스스로에 대한 보호의 의미가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의 경우에는 자신감을 의미하지만 여성들이 특정 부위에 털이 났다면 해당하는 부위에 매력지수가 떨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털꿈 첫 번째 꿈은 얼굴에 털나는 꿈입니다. 위에 있는 서론에서 말씀을 드렸듯이 이 꿈은 남성, 여성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남성의 얼굴에 털이 났다면 얼굴이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올라가는 것을 뜻하며 그로 인해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활력 있게 추진하며 결과도 당연히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매력지수가 떨어지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지 못한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 온 몸에 털이 많이 난 꿈은 남성의 경우에는 건강운과 재물운, 애정운이 모두 상승하는 꿈으로 상당히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모든 일에 대해 자신감이 상승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몸에 털이 많이 났다면 털이 난 부위나 털이 자란만큼 매력지수도 떨어질 것이고 고민은 깊어지게 될 것입니다. 


     

# 털빠지는꿈 해몽은 위와는 반대입니다. 남성이 털이 빠지거나 아예 없는 꿈을 꿨다면 남자로서의 자신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세워놓은 목표를 이루지 못할까봐 전전긍긍해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성은 반대로 한껏 높아진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과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 자신의 털을 뽑고 있는 꿈은 고된 업무와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로 인해 많이 지쳐 있음을 나타냅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때는 일단 쉬어야 합니다. 휴식을 통해 방전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이성의 털을 뽑고 있는 꿈은 성적인 욕구가 상승하고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 시기에는 술을 자제하고 매혹적인 이성들과 떨어지시길 바랍니다. 조절되지 않는 충동으로 인해 자칫 사고를 칠 수도 있습니다.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 털꿈 마지막은 손목에 털이 자라난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이 체포가 되거나 어떤 장소에 갇힘으로 인해서 자유를 뺏긴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만사에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털꿈,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꿈해몽] -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

[꿈해몽] -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꿈해몽] -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

[꿈해몽] -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꿈해몽] - 태양꿈 햇빛꿈 일출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