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사솔 2018. 3. 19. 23:45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입니다. 종교가 없는 사람이라고 해도 간절히 원하고 바라는 것이 있을 때나, 급박한 상황에는 저절로 기도가 나오게 되는데요. 그 대상이 다를지라도 그 기도에는 기도하는 사람의 염원이 담겨 있을 것입니다. 이런 기도들과 관련된 꿈에는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반적으로 기도하는 꿈은 현실에서의 간절히 마음이 잠재의식에 각인되어 꿈에서도 나오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의 경우에는 길흉을 따지기 힘들겠지만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 부처님이나 보살 앞에서 연꽃을 올리며 절에서 기도하는 꿈은 가정에는 부처님의 자비가 있음으로 인해서 평안할 것이며 가정의 구성원들 모두 본인이 원하고 바라는 대로 소원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살다가 나중에 천국에 입성하게 해달라고 교회에서 기도하는 꿈은 직장에서는 승진을 하게 되고 커다란 명예를 얻게 됩니다. 또한 미혼은 결혼할만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 살구나무 아래에서 양손으로 빌며 기도를 하는 꿈은 지나간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면 진심으로 반성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도 과거의 잘못을 반성하고 새로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꿈입니다. 



# 하늘을 향해 두 손 모아서 기도를 하고 있는 꿈은 하늘의 도움으로 큰일을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 하늘에 떠 있는 태양을 보고 진심을 다해서 기도를 하는 꿈은 세상 사람들이 전부 알만큼의 명성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 원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태양꿈 햇빛꿈 일출꿈 해몽

칼맞는꿈, 등에 칼맞는 꿈 해몽

취직되는꿈 취직하는 꿈 해몽

술집꿈 주점꿈 무슨 내용일까

흰곰꿈 백곰 꿈 흑곰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