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사솔 2018. 3. 22. 14:16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이번에는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물건을 산다는 의미는 여러분이 가지고 싶었던 것이나 이루고 싶었던 일들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어떤 물건을 사야 할지 갈팡질팡하고 있었거나 가지고 있는 돈이 부족해서 쇼핑을 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양한 내용이 펼쳐지는 쇼핑하는꿈에는 어떤 해몽들이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쇼핑꿈 첫 번째 꿈은 쇼핑을 하고 있는 꿈입니다. 아무런 문제없이 쇼핑을 하고 있었다면 여러분의 운세가 전체적으로 올라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쇼핑을 한 물건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거나 이루고 싶었던 일들의 결과가 원하는 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참고로 옷을 구입했다고 하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 예쁜 사랑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 쇼핑하는꿈 두 번째 꿈은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하고 있는 꿈입니다. 꽃단장을 하고 쇼핑을 하러 왔는데 도대체 어떤 물건을 사야 할지 헤매고 있었던 꿈은 다 잡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이나 다른 사람들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알려주는 꿈이기도 합니다. 


     

# 쇼핑을 하는 장소가 인상적이었던 꿈은 해당 장소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커다란 복합쇼핑몰이나 유명 백화점 등에서 쇼핑을 했다면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없다면 새로운 사랑을 하게 될 것이고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 이번에는 예산 문제로 인해 쇼핑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꿈인데요. 쇼핑을 하다가 정말로 원하는 물건을 봤는데 돈이 모자라서 구입을 못했다면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애정운의 하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다툼이나 트러블이 예상됩니다. 심하게는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헤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쇼핑을 하러 백화점에 갔는데 바겐세일이나 시즌세일 등이 진행되고 있었다면 무슨 꿈일까요? 이 꿈은 길몽 중에 하나로 자신이 하는 일 즉 일이나 공부 등에서 커다란 성과를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대인운과 애정운의 상승으로 인해서 사랑하는 사람 또는 만나는 사람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 다른 사람과 쇼핑을 하고 있었던 꿈은 그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이성과 쇼핑을 하고 있었다면 평소 좋아하고 있던 사람에 대한 마음이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모님과 쇼핑을 하고 있었다면 아직까지 홀로 설 수 있는 준비가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 평소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한 후 좋아하고 있었던 꿈은 길몽입니다. 일차적으로는 여러분의 전체적인 운이 상승할 것이고 두 번째로는 여러분의 능력을 통해서 원하는 소원이 성취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분명 대박꿈을 꾸실 겁니다.


전철꿈 전철타는꿈 해몽

기도꿈 기도하는꿈 해몽

태양꿈 햇빛꿈 일출꿈 해몽

칼맞는꿈, 등에 칼맞는 꿈 해몽

취직되는꿈 취직하는 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