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


이번에는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교를 종교로 가진 사람들은 가끔씩 사찰을 찾게 되는데요. 사찰을 찾는 이유는 아무래도 마음에 평안을 얻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걱정이 있을 때나 머리가 복잡할 때 등 찾는 이유가 사람마다 다양할 텐데요. 그럼 사찰꿈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 절 꿈 첫 번째 꿈은 사찰에서 부처님의 경을 듣고 있었던 꿈입니다. 이 꿈은 일종의 대박 꿈으로써 자신이 바라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골머리를 앓고 있었던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문제 해결에 있어서 생각지도 못한 좋은 동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꿈을 꾸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반대로 자신이 경을 읽고 있었던 꿈은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힘들게 버티지 말고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후에는 반드시 본인만을 위한 휴식을 가지세요.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


# 사찰을 청소하고 있었던 꿈은 그동안 복잡하게 얽혀있었던 본인의 인생사를 다시 한 번 점검하고 돌이켜볼 때가 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엇 때문에 정신없이 세상을 살았을까요? 여러분은 이유나 알고 바쁜 건가요? 마음과 주변 정리를 통해서 잘못된 것들은 다시 한 번 바로 잡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 사찰에서 부처님에게 참배를 하고 있었던 꿈은 대인운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겼다 해도 다른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손쉽게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찰에서 불상을 보고 가만히 보고 있었던 꿈은 여러분에게 금전적인 이익이 생길 것을 의미하고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운이 따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스스로의 노력이 더하면 더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


# 사찰이 불에 타고 있었던 꿈은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그 열기가 강하면 강할수록 얻게 되는 운의 크기는 커지는데요. 해결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기도 하고 꼴도 보기 사람을 어떤 이유로 보지 않게 되는 등 꿈을 꾼 사람에게는 여러 가지 면으로 좋은 일만 가득한 꿈입니다. 하지만 불의 열기는 거세지 않고 연기만 자욱하게 났다면 반대의 해몽을 가지고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이 사찰에서 수행을 하고 있었다면 여러분의 강한 의지를 나타내는 꿈으로써 답답한 현재의 환경을 적극적으로 바꿈으로써 마음의 평온을 얻고 싶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절 꿈, 사찰꿈, 절에서 기도하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음에 평화가 가득하길 빌겠습니다.


국수꿈 국수먹는꿈해몽

총맞아 죽는꿈 총맞는꿈해몽

털빠지는꿈, 얼굴에 털나는 꿈

옥상꿈 옥상꿈해몽 지붕꿈해몽

쇼핑꿈 쇼핑하는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