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사솔 2017. 12. 21. 15:00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이번에는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저나 포크 등의 식기가 나오는 꿈은 여러분 자신의 가정생활을 표현하는 소재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집에 있는 식기가 정리가 잘 되어 있고 깨끗하다면 가정이 행복한 것을 뜻하고 더럽다면 그 반대의 뜻이라 할 수 있겠네요. 또한 물질적인 운도 같이 알아볼 수 있는 꿈이니 관심 있게 읽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럼 해몽 속으로 고고고~~ ^^



   

# 숟가락이 나오는 꿈은 여러분의 가정생활이나 사랑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금이나 은으로 된 숟가락을 얻은 꿈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아내, 남편을 얻게 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숟가락을 잃어버린 꿈이라면 사랑하는 연인이나 아내, 남편을 잃게 된다는 뜻입니다.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 아주 좋은 젓가락이나 붉은 색의 젓가락을 얻은 꿈은 여러분의 가족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젓가락이 부러졌다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헤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거나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런데 꿈에 나타난 그 젓가락이 특정 인물의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꿈에 나왔던 좋은 일이나 반대로 좋지 않은 일 모두 그 사람과 관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포크가 나오는 꿈은 사람과의 소통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꿈에서 포크를 자유롭게 사용한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익숙한 것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포크를 능숙하게 다루지 못하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어떤 사람과의 관계에 불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 그릇 등 식기가 나오는 꿈은 그릇 안에 담긴 내용물에 따라 꿈의 내용이 달라집니다. 여러분 앞에 있던 그릇에 음식이 가득 담겨 있었다면 여러분의 경제적인 상황이 나아질 것을 의미하고 빈 그릇만 남아 있었다면 경제적으로 힘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새로 산 것 같은 식기가 많이 있었던 꿈은 혼인을 하게 될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에도 여러분의 경제상황은 풍족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또한 꿈에서의 기분이 좋았다면 결혼생활에도 아주 만족을 할 것입니다. 일단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바랍니다. ^^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 식기를 구입하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등이 늘어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통해 집안에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거나 아이가 태어나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겠네요. 



# 식기에 음식이 남아있는 꿈은 여러분의 금전적인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먹고 남은 양이 많았다면 여러분의 경제적인 상황이 풍족한 것을 의미하고 반대로 비어있었다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쌀밥꿈 밥먹는꿈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0) 2017.12.29
산삼꿈 산삼먹는꿈  (0) 2017.12.24
밥솥꿈 밥통꿈 해몽 총정리  (0) 2017.12.22
약초꿈 약초캐는꿈  (0) 2017.12.21
쌀밥꿈 밥먹는꿈  (0) 2017.12.20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0) 2017.12.20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0) 2017.12.19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0) 2017.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