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사솔 2017. 12. 19. 23:48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이번에는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죽는다는 것은 꿈에서조차 생각하기 싫고 슬픈 일입니다. 여러분이 죽거나 장례식을 치르는 꿈 또는 어머니나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그리고 전에 사귀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죽는 꿈 등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첫 번째 꿈은 자신이 피를 흘리면서 죽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다가 잠에서 깼다면 기분은 상당히 나쁘겠지만 해몽은 의외로 좋은 꿈입니다. 꿈속에서 죽음의 의미는 여러분 자신의 변화를 뜻합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피가 나왔다면 변화의 상황에 닥친 여러분의 금전적인 운이 상당히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흘린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 자신이 괴로워하면서 죽은 꿈은 현실에서 여러분의 생각이 정리되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머리가 복잡하기 때문에 어떻게 일을 진행해야 할지 갈팡질팡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는 스스로에게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생각이 정리되었다면 여러분의 생각대로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스스로의 결정에 책임을 지고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어떤 일이건 여러분에게는 플러스로 다가갈 것입니다.



# 자기 자신의 장례식을 보는 꿈은 여러분의 인생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변화가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 모르겠지만 매순간 최선을 다한다면 변화가 오히려 여러분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원하고 바라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는 운수대통의 꿈이기도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 자신의 부모님 즉 어머니나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이제 부모님의 울타리를 벗어나 스스로의 삶을 새롭게 개척해나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즉 정신적으로 어린 아이에서 이제 성인이 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제 누군가에 의지하기보다는 스스로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지시기 바랍니다.



# 자신의 친구가 죽는 꿈은 내가 싫어하는 나의 모습을 지우고 싶은 바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즉 단점을 없애고 싶은 마음이 강렬한 것이죠. 단점을 없애고 장점을 살린다면 여러분은 더욱 좋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


# 헤어진 애인이 죽는 꿈은 이제 과거의 연인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다는 여러분의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난 사랑에 대해 잊지 못하고 마음이 아팠지만 이제는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 예쁜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미리 축하드립니다. ^^




# 잘 모르는 아이가 죽는 꿈은 여러분 앞에 어떤 장애물이 있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 닥친 그 장애물을 극복한다면 여러분은 한 단계 더 성장을 할 것이고 전체적인 운도 상승을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초상꿈 시신꿈 초상나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초꿈 약초캐는꿈  (0) 2017.12.21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0) 2017.12.21
쌀밥꿈 밥먹는꿈  (0) 2017.12.20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0) 2017.12.20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0) 2017.12.19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0) 2017.12.17
꽃게꿈 게잡는꿈 해몽 정리  (0) 2017.12.16
나방꿈 숨은 속뜻은  (0) 2017.1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