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사솔 2017. 12. 20. 14:28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이번에는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은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 필수 요소이자 기쁨을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음식을 먹는 식당은 분위기와 음식의 맛에 따라 사람에게 행복을 더해 주는 장소입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했던 프로포즈가 평생 기억에 남는다거나 어릴 적 부모님과 같이 갔던 중국집 자장면이 유난히 맛있었던 기억 다들 있으시죠? 그것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었기에 추억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각각의 꿈별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첫 번째 꿈은 사람들이 많이 모인 식당에 간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 무의식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고 싶은 것을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최근 어떠한 일들로 인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상당히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일도 좋고 사랑도 좋지만 먼저는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합니다. 피로나 스트레스가 누적되면 병에 걸릴 수 있으니 때로는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 방문한 식당이 떠들썩했던 꿈은 여러분이 남들의 시선을 상당히 의식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관점을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것도 중요한 일이긴 하지만 행동반경을 너무 다른 사람의 시선에만 맞추게 되면 삶이 너무 피곤하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화합도 중요하지만 먼저 여러분이 행복해져야 합니다.


     

# 식당이 깨끗하게 느껴진 꿈은 현재 여러분의 심리상태가 아주 좋고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잔잔한 행복을 느끼면서 큰 변화 없이 일상을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그대로의 모습도 좋지만 때로는 과감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삶의 활력을 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 식당이 더럽게 느껴진 꿈은 현재 여러분의 마음속이 뒤죽박죽인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재의 마음이 복잡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답을 찾지 못하고 우왕좌왕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이럴 때는 대인관계에도 주의를 해야 합니다. 생각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로 사람을 대하다가 나중에 크게 후회할 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말을 꺼내기 전에 충분하게 생각을 하고 대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 사람이 없는 한적한 식당에 간 꿈은 현재 여러분이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평소 여러분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도 마음속에 있는 깊은 대화를 나눌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한참동안 연락을 하지 못하고 지냈던 옛 친구에게 전화 한 통 걸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식당에 간 꿈은 사랑하는 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남자가 꾸었다면 조금은 음흉한 생각에 가득 차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 그럴 거라 확신합니다. 제가 남자라서 그 마음을 아주 잘 알거든요. ^^; 예쁘게 사랑하시길 바랄게요. ^^



# 음식을 혼자 먹는 꿈은 사람을 상대하는 것에 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라는 것을 겪어본 사람들은 잘 알 것입니다. 또한 사람으로 인해 가장 큰 행복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지쳐있는 마음을 편안한 휴식을 통해 치유하시길 바랄게요.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 식당에서 일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바로 위의 꿈과는 다르게 여러분은 사람을 상대함에 있어 에너지를 많이 얻고 있거나 의욕에 불타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의욕이 충만한 것도 중요하지만 넘치는 의욕 때문에 체력이 바닥날 수 있으니 체력 관리를 잘하시기 바랍니다.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 꿈에서 식당차가 나왔다면 여러분의 삶에 커다란 변화가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식당차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전체적인 운도 상승할 것이고 기분이 나빴다면 운이 하락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