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산삼꿈 산삼먹는꿈

사솔 2017. 12. 24. 23:57

산삼꿈 산삼먹는꿈


산삼꿈 산삼먹는꿈


이번에는 산삼꿈 산삼먹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실 속에서 산삼을 본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만큼 희귀하기도 하고 서민들 입장에서는 비싼 약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꿈에 산삼이 나오는 것은 대체로 길몽일 경우가 많습니다. 길몽인 산삼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이 있을까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산삼꿈 산삼먹는꿈 첫 번째 꿈은 물속에서 산삼을 줍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갑작스런 행운으로 인해 금전적으로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 기업은 신상품 개발에 성공해 상당히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 꿈에서 산신령이 나타나 산삼이 있는 곳을 알려주는 꿈은 꿈의 길흉을 판단하기 이전에 꿈에 나온 산신령의 존재에 대해 집중해야 하는 꿈입니다. 즉 상당히 좋은 길몽이기는 하지만 꿈에 나온 산신령은 또 다른 나의 모습을 나타낸다는 것입니다. 내 안의 무의식에서 새로운 문제에 대한 해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삼꿈 산삼먹는꿈


# 산삼이나 약초를 먹고 있던 꿈은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골칫거리가 해결이 되는 꿈입니다. 또한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던지 결과가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 꿈입니다.


# 아주 깊은 산골짜기에서 산삼을 캐고 있는 꿈은 하늘의 도움으로 인해 상당히 큰일을 성공시키게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꾼 이후에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돈이나 재물 등은 당연한 옵션입니다. ^^



# 꿈에 나타난 산신령이 산삼이나 귀한 약초를 주는 꿈은 오랜 기간 동안 보지 못했던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그 사람으로 인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게 됩니다. 또한 진행하고 있던 일들은 모두 성공하게 되며 가정이나 회사에서도 전혀 예상치 못했던 좋은 소식들을 듣게 될 것입니다.  


산삼꿈 산삼먹는꿈


# 산삼을 품에 안고 있는 꿈은 실제로 산삼이나 귀한 약초를 찾게 되는 꿈입니다. 갑작스런 행운으로 인해 여러분의 은행잔고도 늘어날 것이며 로또나 다른 복권들을 구입하면 행운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 산삼이 심겨 있는 산봉우리를 향해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 본 꿈을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꾸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태어나는 아이는 귀하게 자라나 사회의 지도층으로 우뚝 서게 됩니다.



지금까지 산삼꿈 산삼먹는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길지 않은 내용이라 얼마나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글을 쓰는 입장에서는 나름 노력하며 썼다는 것을 알아주시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밥솥꿈 밥통꿈 해몽 총정리

약초꿈 약초캐는꿈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쌀밥꿈 밥먹는꿈

식당꿈 식사꿈 음식꿈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인꿈 거인나오는꿈  (0) 2018.01.05
복어꿈 복어잡는꿈 해몽  (0) 2018.01.05
감정꿈 웃는꿈 슬픈꿈 질투하는꿈  (0) 2017.12.31
시댁꿈 시어머니꿈 시댁식구꿈  (0) 2017.12.29
밥솥꿈 밥통꿈 해몽 총정리  (0) 2017.12.22
약초꿈 약초캐는꿈  (0) 2017.12.21
수저꿈 포크꿈 식기꿈 해몽  (0) 2017.12.21
쌀밥꿈 밥먹는꿈  (0) 2017.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