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사솔 2017. 12. 19. 13:48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이번에는 우유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우유가 나오는 것은 어머니나 아버지에게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과 아이와 같이 무조건적으로 기대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다 큰 어른이 돼서 이런 꿈을 꾼 자신을 탓할 수도 있겠지만 환갑이 지나서도 부모에게 기대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이니 지극히 정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케이스별로 어떤 뜻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우유꿈 해몽 첫 번째로 우유를 마시는 꿈입니다. 이 꿈은 우유꿈 중에 대표적인 꿈으로 서두에서 얘기했듯이 부모님에게 사랑받고 싶고 기대고 싶음을 나타내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충분한 사랑을 받고 있고 그로 인해 매우 편안한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큰 행복을 느끼게 되듯이 이제 여러분은 받은 그 사랑을 아이들이나 다른 사람에게 나눠줘야 할 것입니다.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 많은 우유가 있는 것을 본 꿈은 여러분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정신적으로 매우 풍족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꾼 당신의 삶은 정말 행복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만큼 그 행복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주세요. 여러분의 사랑을 받은 그 사람도 행복해질 것이고 행복을 나누어 줄 것입니다.

 

     

# 우유가 부패한 꿈은 여러분이 충분하게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렇게 된 것에 대해서는 여러분에게도 책임이 있습니다. 즉 사랑을 주고 싶지 않게 행동을 했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차분히 자신의 내부를 들여다보세요. 내가 너무 이기적이지 않은지? 내 욕심만 부린 것은 아닌지? 

 

우유꿈 해몽 알려드려요


# 우유를 쏟거나 흘린 꿈은 어머니나 아버지의 사랑을 귀찮게 여기거나 싫어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아무리 내리사랑이라고는 하지만 부모님의 사람은 아주 값지고 귀한 것입니다. 그런 사랑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훗날에 크게 후회를 할 것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부모님은 나이가 들고 돌아가실 것입니다. 



# 우유를 사는 꿈은 현재 여러분이 받고 있는 사랑이 모자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어머니나 아버지에게 받는 사랑이외에 다른 사랑도 받고 싶어 하는 본능적인 마음인 것입니다. 그것을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것은 사랑하는 애인이나 아내, 남편 그리고 친구들의 사랑입니다. 지금의 인간관계에 좀 더 진실하게 그리고 최선을 다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받는 사랑으로 인해 여러분은 더욱 행복해질 것입니다.


우유꿈 해몽은 금전, 재물적인 운이 아니라 주로 부모, 가족, 친구와의 사랑이 주된 내용이었는데요.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듯이 사랑을 주고받아야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행복해지세요. ^^


향수꿈 향수선물받는꿈 향수뿌리는꿈

꽃게꿈 게잡는꿈 해몽 정리

나방꿈 숨은 속뜻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