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이번에는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이사를 하는 꿈은 여러분의 인생이 변화의 시점에 도착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변화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기 때문에 마냥 기분 좋은 꿈이라고 할 수도 없고 나쁜 꿈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첫 번째 꿈은 큰 집이나 새 집으로 이사를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분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집이 크면 클수록 여러분이 원하는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막힘이 없을 것입니다. 장사를 계획하고 있던 분들은 개업을 하기 좋은 때입니다. 간혹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 좁은 집이나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지쳐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심신이 지쳐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운세도 하향세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약간의 휴식으로 에너지를 되찾고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정진하시기 바랍니다. 


     

# 친구가 이사를 하는 꿈은 꿈속에서 여러분의 마음 상태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되는 것을 뜻하는 꿈이고 기분이 나쁘거나 외롭게 느껴졌다면 현재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상대방을 좀 더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 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나 남자 친구가 이사를 가는 꿈은 아직까지는 그 사람에게 마음이 있었지만 이제는 훨훨 털어버리고 깨끗이 잊을 수 있는 시점이 왔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마음속에 자리를 잡고 있었던 그나 그녀를 이제는 당당하게 놓아주세요. 과거에 집착하고 있으면 새롭게 다가올 인연을 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을 만나 예쁘게 사랑하시고 행복해지시길 바랄게요. ^^


# 이사할 곳을 찾고 있는 꿈은 여러분이 새로운 미래에 대해 고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여러 가지를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를 추구하는 모습은 상당히 발전적인 모습니다. 진지한 고민 후에 더 멋진 미래를 향해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 이사할 곳을 찾지 못하고 헤매는 꿈은 미래에 대해 자신감이 떨어졌을 때 꾸는 꿈입니다. 그러나 막연하게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해결을 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자신 없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분석을 하고 그 부분에 대한 보완을 해야 해결을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혼자 힘으로 하기 어렵다면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서 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부탁을 한다고 해서 창피한 것은 아닙니다. 변화가 무서워서 가만히 떨고 있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다.  


지금까지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흰눈꿈 흰눈 꿈 해몽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전갈꿈 전갈 꿈해몽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택시꿈 택시타는꿈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바지꿈은 어떤 꿈

내장꿈 심장꿈

옷장꿈 장농꿈 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