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이번에는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는 반려 동물로 인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물입니다. 옛날부터 인간과 가깝게 지내던 개가 나오는 꿈 그리고 그 중에서 하얀색의 개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을 해야 하는지 케이스 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첫 번째로 개를 기르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일반적으로 기르는 의미는 자신의 것으로 하고 싶다는 욕구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보통 꿈에서 개는 남자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남자 친구를 사귀고 싶다는 무의식의 표현인 것입니다. 꼭 미혼 여성이 아니더라도 현재 마음속에서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것입니다.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 개가 죽는 꿈은 자신이 주위의 친한 인물들에 대해 피해를 주고 있거나 종종 귀찮게 하는 것에 대한 죄책감을 안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음속에 조금이라도 나쁘다는 의식이 있다면 자신을 스스로 자제시키고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며 차츰 행동을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개에 물린 꿈은 주변에 있는 친한 사람들과의 사이가 나빠질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개는 남성을 나타내는 수 있기 때문에 남자 친구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다시금 자신의 행동 등을 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금만 더 자신의 말과 행동을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 많은 개가 나오는 꿈은 많은 남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즉 자신이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죠. 꿈에서 많은 개는 많은 남성을 뜻하거든요. 사랑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서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이것도 상황에 따라 좋지 않은 꿈이 될 수도 있겠네요. ^^ 



# 하얀색의 개가 나오는 꿈 또한 남성과 연관이 되는데요. 꿈속에서 흰색의 개는 여자에게 아주 멋진 남자를 뜻합니다. 하얀색의 개가 나타났다는 것은 곧 연애의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개는 친한 인물을 나타낼 수도 있으므로 가까이에 멋진 남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 갈색의 개가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갈색의 개가 나오는 꿈도 하얀색 개가 나오는 꿈처럼 행운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성의 입장에서는 갈색의 개도 멋진 남성이고 호의도 보이고 있어서 괜찮아 보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마음이 완전히 열리지 않은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여성분들에게는 멋진 남자로 그리고 남자들에게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꿈인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멋진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은 잠자기 전에 귀여운 강아지 사진 한 번 보고 주무셔야겠네요.


전갈꿈 전갈 꿈해몽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택시꿈 택시타는꿈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바지꿈은 어떤 꿈

내장꿈 심장꿈

옷장꿈 장농꿈 해몽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송편꿈 떡꿈

큰닭꿈 닭꿈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흰옷꿈 의복꿈 흰옷꿈해몽  (0) 2017.12.01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0) 2017.11.30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0) 2017.11.29
흰눈꿈 흰눈 꿈 해몽  (0) 2017.11.28
전갈꿈 전갈 꿈해몽  (0) 2017.11.25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1) 2017.11.24
택시꿈 택시타는꿈  (0) 2017.11.23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0) 2017.1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