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전갈꿈 전갈 꿈해몽

사솔 2017. 11. 25. 07:59

전갈꿈 전갈 꿈해몽


전갈꿈 전갈 꿈해몽


전갈꿈 전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전갈이 의미하는 뜻은 여러분의 공격성이나 공격당할 것을 나타냅니다. 공격성이라는 것이 실제 공격일 수도 있지만 분노나 증오와 같은 공격적인 감정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나타난 전갈이 의미하는 뜻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전갈꿈 전갈 꿈해몽 첫 번째는 전갈에게 쫓기는 꿈입니다. 이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도망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직장이나 가정 등에서 어떤 이유로 인해 편안하게 쉴 수 없는 상태입니다.   


전갈꿈 전갈 꿈해몽


# 많은 수의 전갈이 나온 꿈은 큰 위험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가정에 전갈이 많다고 하면 가정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상태가 아닙니다. 대출로 집을 구입한 분들이 대출 원금이나 이자 걱정으로 강한 압박을 느낄 때 꾸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직장에 나타났다면 상관이나 동료들과의 관계가 좋지 않고 오히려 그들로 인해 공격을 받을까 걱정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업무나 인간관계를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 전갈을 먹는 꿈은 본인이나 다른 사람에게 받은 독과 같은 감정 즉 분노나 증오를 애써 참고 있을 때 나타나는 꿈입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본인 스스로의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전갈꿈 전갈 꿈해몽


# 신발 안에 전갈이 있는 것을 본 꿈은 일상생활 중 사소한 것에서 위험이나 위협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협이나 위험은 사람이나 일로부터 느끼는 것이지만 본인이 느끼는 위협의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기 때문에 크게 숨을 들이쉬고 마음을 추스르는 것으로 충분히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 하얀 색의 전갈을 본 꿈은 자신 안에 독과 같이 들어 있던 공격적인 감정들이 녹아내리고 새로운 기분으로 거듭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이유는 하얀색은 신성함이나 사물의 시작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내 마음을 깨끗하게 정리하여 공격적인 감정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원만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갈꿈 전갈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트레스가 전혀 없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택시꿈 택시타는꿈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바지꿈은 어떤 꿈

내장꿈 심장꿈

옷장꿈 장농꿈 해몽

요강꿈 요강에똥누는꿈

송편꿈 떡꿈

큰닭꿈 닭꿈해몽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0) 2017.11.30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0) 2017.11.29
흰눈꿈 흰눈 꿈 해몽  (0) 2017.11.28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0) 2017.11.26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1) 2017.11.24
택시꿈 택시타는꿈  (0) 2017.11.23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0) 2017.11.22
바지꿈은 어떤 꿈  (0) 2017.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