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이번에는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렸을 때는 진흙 하나만으로도 해가 지는 줄 모르고 놀았던 기억이 납니다. 꿈속에서 진흙이 나오는 꿈은 어떤 꿈일까요? 진흙이 묻거나 씻어내는 꿈, 그리고 진흙 위를 걷거나 미끄러지는 등 진흙과 관계된 꿈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첫 번째로 당신의 옷에 진흙이 묻은 꿈입니다. 이 꿈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진흙처럼 착 달라붙어 있다는 뜻입니다. 진흙이 옷에 묻음으로 인해 기분이 좋았다면 당신에게 착 달라붙은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고 기분이 나빴다면 당연히 당신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일 것입니다.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계속해서 붙어있지 않도록 환경의 변화를 줘서 자연스럽게 떨어뜨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 진흙 위를 걷고 있는 꿈은 현재 당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힘들게 느껴지며 불안감이 마음속까지 자리 잡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긴 시간동안 충분한 생각을 하고 결정한 것인지 아니면 외부의 환경적인 요인으로 어쩔 수없이 바뀌게 된 것인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재정비를 하고 나아가야 할지 아니면 깨끗이 포기하고 다른 것을 찾아야 할지 곰곰이 생각해보아야 할 시기입니다.



# 진흙으로 더러워지는 꿈은 당신의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그 사람이 좋지 않은 소문을 퍼뜨려서 당신의 이미지가 나빠질 수도 있고 심지어는 스트레스까지 주기도 합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의 좀 더 친밀한 대인 관계를 통해 당신의 이미지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는 노력이 필요하고 그 사람과의 관계를 포기할지 개선을 할지에 대해 고민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 진흙을 씻어내는 꿈은 씻어내고 난 뒤 깨끗함의 정도에 따라서 당신의 운이 결정되는 꿈입니다. 완전히 깨끗하게 씻었다면 당신에게 금전운이나 애정운 등 여러 가지의 운이 올라갈 것입니다. 또한 진흙이 붙어있던 것은 지난날의 나를 상징하는데 진흙을 씻어내는 행위는 지난날의 나를 벗어버리고 새로운 나로 변화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깨끗이 씻어냈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변화시키는데 성공할 것입니다.



# 바다에 있는 진흙으로 더러워진 꿈은 당신의 마음이 더러워질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위의 두 번째 해몽인 진흙으로 더러워지는 꿈과도 비슷한 꿈입니다. 대인관계가 악화됨으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고 그로 인해 당신의 마음은 상할 것이고 심지어는 나쁜 생각을 가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기준으로만 생각하지 마시고 다른 사람들에게 실수를 한 것은 없는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


# 진흙에서 미끄러진 꿈은 당신에게 음란마귀가 씌어있는 꿈입니다. 즉 성적인 욕구가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부인이나 애인과 합법적(?)으로 욕망을 해소하길 바랍니다. 이럴 때 유혹에 빠지기 쉬울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본능적으로가 아닌 이성적으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잠깐의 일탈로 인해 오랫동안 후회를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고 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제발 신중해지세요. ^^


지금까지 진흙꿈 진흙에빠지는꿈 진흙탕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문 내용에는 없지만 진흙 속에서 황금이나 다이아를 발견하는 꿈을 꾸시기 바랍니다. 횡재수가 있는 꿈이거든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흰옷꿈 의복꿈 흰옷꿈해몽

새집꿈 큰집으로 이사가는 꿈

지인꿈 친척꿈 아는사람꿈

흰눈꿈 흰눈 꿈 해몽

흰개꿈 하얀 강아지 꿈 해몽은

전갈꿈 전갈 꿈해몽

잔치꿈 잔치하는꿈 해몽

택시꿈 택시타는꿈

연탄꿈 연탄꿈해몽 연탄불꿈

바지꿈은 어떤 꿈

댓글